当前位置:首页 > 本溪市 > 하나투어 관계자는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잘 알려진 여행지 외에도 퍼스, 탕갈루마 등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을 통해 여행객들이 다양한 여행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正文
하나투어 관계자는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잘 알려진 여행지 외에도 퍼스, 탕갈루마 등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을 통해 여행객들이 다양한 여행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1:14: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闵行区 阅读:446次
(责任编辑:保山市)
最新内容
- ·시는 남평 간이역 테마공원, 동강 느러지 전망대, 나주호 둘레길, 남평 지석천·안창동 파크골프장 등 영산강 권역별 관광 인프라 사업과 영산강 삼백리 자전거길 조성을 역점 추진 중이다.
- ·
- ·
- ·야놀자리서치가 최근 발표한 '2025년 1분기 국내 숙박업 동향 보고서'를 보면 지난 2월 8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된 '2025년 봄맞이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해 총 30만장의 할인쿠폰이 배포, 이 가운데 14.0%가 강원도에서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다.
- ·지난 3월 12일부터 일찌감치 25% 관세가 적용된 철강의 대미 수출은 7.1% 감소했다. 미국의 업황 부진으로 반도체 수출도 31.0% 줄었다. 박 실장은 “대미 수출 감소에는 고관세 영향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품목별 시장 상황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며 “기계적으로 일률적인 하락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 ·극장의 모바일 티켓에는 여전히 정이 가지 않는다. 여러 가수의 음악이 뒤섞인 스마트폰 속 플레이리스트를 보다보면 최애 가수의 음반을 CD플레이어에 넣고 한 앨범을 처음부터 끝까지 듣는 게 당연했던 시절이 훨씬 ‘의리’ 있었던 듯도 하다. 하지만 위기에 빠진 지구를 생각하면 나 혼자 간직하는 낭만은 무책임하고 이기적이며 안일하다. 지속 가능성을 통해 더불어 생존하는 데서 낭만의 의미를 찾아야만 하는 때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다.
- ·포스코이앤씨가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입찰제안서에 입찰 기준에 부합하도록 금리를 명확하게 제시함으로써 조합원의 금융부담을 최소화했다.
- ·
- ·
- ·금융감독원은 지난 2월 NH농협금융 정기검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농협금융의 자본비율은 금융지주 대비 최저 수준인데도 매년 대주주인 농협중앙회에 거액의 배당 등을 지급하며 자체 위기 대응 능력이 약화됐다”고 지적했다.
热点内容
- ·
- ·임영옥 원주시 보건소장은 치유가 접목된 인지중재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치매 환자와 가족, 고위험군 어르신들이 치매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
- ·
- ·브라이언트는 살을 뺌으로써 내 인생에 얼마나 많은 것을 되찾을 수 있을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래도 나는 변화할 올해가 너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2019년 25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환매 중단 사태를 일으킨 '디스커버리 펀드' 사건을 기억하실 것이다. 그 펀드가 투자한 곳은 DLI(Direct Lending Investments) 라는 미국의 P2P 대출 플랫폼이었다. DLI 는 미국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중개했는데, 대규모 부실 대출채권이 발생해서 대한민국 투자자들이 손실을 입은 것이다. 국내 3개 은행, 9개 증권사에서 그 펀드를 팔았고 투자금은 6500억 원 이상이었으니 매우 인기 있는 상품이었다. 당시 대한민국 금융 기관들이 미국 P2P 서비스를 얼마나 신뢰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 ·
- ·국민 여러분께서는 저에게 어쩌면
- ·AI 교육 플랫폼 'CHALK 3.0'으로 개인 맞춤형 튜터링 실현
- ·
- ·돌봄 교실에 들어가지 못한 아동들은 방과후 양육자가 귀가할 때까지 사교육에 의존해야 하고, 사교육마저 받을 수 없는 아동들은 혼자 집에 머물러야 해 돌봄 사각지대에 놓이게 된다. 이러한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LG유플러스와 교육공동체 우리누리 사회적협동조합은 AIoT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지역사회 온·오프라인 돌봄 서비스와의 연계를 강화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