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健涛 > 국토교통부는 지난 1일 국회 본회의에서 올해 국토·교통분야 제1차 추가경정예산(추경)이 1조1352억원으로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앞서 국토부는 영남 산불, 여객기 참사, 싱크홀 등 잇따른 안전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3356억원을 이번 추경예산 정부안으로 편성했는데, 국회 심의 과정에서 건설경기 회복을 위한 예산이 추가로 증액됐다. 正文
국토교통부는 지난 1일 국회 본회의에서 올해 국토·교통분야 제1차 추가경정예산(추경)이 1조1352억원으로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앞서 국토부는 영남 산불, 여객기 참사, 싱크홀 등 잇따른 안전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3356억원을 이번 추경예산 정부안으로 편성했는데, 국회 심의 과정에서 건설경기 회복을 위한 예산이 추가로 증액됐다.
时间:2025-05-12 12:58: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璧山县 阅读:467次
(责任编辑:合川市)
最新内容
- ·그라비티는 신작 '포링 키우기: 방치형 RPG(이하 포링 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 ·
- ·진출입 2곳 중 한 곳은 다음 달 말 개설 예정이며, 나머지 한 곳은 이르면 연말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손실보상 소송이 진행 중인 부지는 현재 1·2심이 완료되고, 상고심만 남아있는 상황이다.
- ·러브가든 입구에는 사랑터널이 설치됐는데 수십 개의 자물쇠와 각종 쪽지가 붙어 있다. 자물쇠에 녹이 슨 걸 봐서는 꽤 오래된 것으로 추정된다. 쪽지는 물론 플라스틱 명찰에 새겨진 글자도 비와 햇살에 바랜 것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 ·[쓰치하시 라이키/18살 : 바깥세상을 모르니 밖으로 나가서 사회에 대해 더 알고 싶어요.]
- ·양
- ·[앵커]
- ·다만, 농업용 지게차 범위는 규격별 지게차의 비중, 안전 및 혼용으로 인한 문제, 상충하는 이해관계를 고려해 우선 최대들어 올림 용량 2톤 미만으로 한정하기로 했다.
- ·
- ·
热点内容
- ·정부는 SK텔레콤 이용을 중단하고 싶지만, 위약금 문제 때문에 다른 통신사로 바꾸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위약금 면제 검토도 지시했다. 과기정통부는 이 문제를 SK텔레콤에만 맡겨놓지 않고 직접 법무법인(로펌) 3곳에 관련 법률 검토 용역을 맡긴 상태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도 지난달 30일 국회 과방위에서 위약금 면제에 대한 질문을 받자 “종합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정부는 SK텔레콤이 ‘해킹 사고에 따른 이용자 피해 발생 시 책임지겠다’고 밝혔던 100% 보상 방안에 대한 구체적 내용 마련도 촉구했다.
- ·설문조사 참여 및 SNS 홍보 인증 시 소정의 기념품이 소진시까지 지급되며, 이외에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전국학생 미술실기대회’, ‘<춘> 기획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 ·지난 4월 1일 경남 산청소방서 방문을 시작으로 4월 18일에는 산불피해가 가장 컸던 경북 예천소방서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으며, 4월 21일에는 항만소방서 의용소방대가 경북 영덕군청, 4월 29일은 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에서 경북지역 피해복구 성금을 기탁하는 등 부산시 의용소방대 전체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산불피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 ·
- ·95년생 자신의 의욕적인 모습이 높이 평가될 수도. 83년생 시간을 적절히 잘 활용해야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을 듯. 71년생 바늘은 잃지만 도끼를 낚는 격이라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듯. 59년생 매사에 공평한 눈으로 판단해야. 47년생 기대한 것보다는 효과가 약할 수 있다. 35년생 편안히 쉴 수 있는 기회가 따르니.
- ·나동연 양산시장은 “웅상센트럴파크는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에게 여유와 힐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홈플러스는 오는 7일까지 신선식품과 델리 등 연휴 필수 먹거리를 중심으로 '홈플 MEGA 골든 위크'를 진행한다.
- ·
- ·유용미생물은 토양 유기물 분해를 촉진하고 병해충을 억제하는 항생물질을 생성해 농작물 수확량 증대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