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钟赫 > 2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오세희 의원이 한국지식재산보호원에서 받은 ‘2020∼2024년 재택모니터링단 위조상품 온라인 판매 중지 실적’에 따르면 이 기간 유명 브랜드 위조상품 적발 건수가 연평균 16% 증가했다. 正文
2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오세희 의원이 한국지식재산보호원에서 받은 ‘2020∼2024년 재택모니터링단 위조상품 온라인 판매 중지 실적’에 따르면 이 기간 유명 브랜드 위조상품 적발 건수가 연평균 16% 증가했다.
时间:2025-05-12 14:33: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玟 阅读:524次
(责任编辑:蒋晨)
最新内容
- ·
- ·다만 제가 어느 나라 목회자나 성도를 염두에 두고 책을 쓴 건 아니다. 제 뿌리는 한국교회지만 46년간 전 세계 여러 기독교 지도자와 두루 교제했다. 세계 교회를 나름 체험한 셈이다. 이들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리즈에선 나라와 직분을 떠나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든 따라야 하는 기본 원리를 전하고자 했다.”
- ·‘관악일자리행복주식회사’는 어르신 등 취업 취약계층의 고용에 집중하고, 공공대행과 수익사업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일자리 확대에 재투자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책임경영과 자생력을 갖춰 구민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목표다.
- ·
- ·
- ·
- ·
- ·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북한이 어떠한 도발 책동도 획책할 수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 태세를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
- ·[권오균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2일 “다른 분들도 훌륭하지만 지금 이 개싸움을 감당하실 분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을 찍는 표는 사표가 될 테니 우리가 명분 있고 비전 있는 후보를 내면 이긴다”고 힘주어 말했다.
- ·총선을 앞두고 2023년 12월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정치를 시작한 한 후보는 약 1년 4개월 동안 격동의 한 가운데 있었다. 총선 참패 후 비상대책위원장을 내려놓았지만, 곧바로 전당대회를 통해 국민의힘 당대표 자리에 올랐다.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과 갈등을 빚다 12·3 비상계엄을 맞닥뜨렸고, 탄핵 표결 찬성 입장을 밝히며 국민의힘의 이탈표를 이끌었다. 그 뒤 당대표직에서 물러났으나 대권 도전을 선언하고 지금은 김문수 후보와 함께 최종 2인 경선에 올라있다.
- ·제과점 운영자 A씨는 60대로 보이는 남성이 2만9000원짜리 케이크를 구매한 뒤 1시간 만에 다시 왔다고 밝혔다. 이 남성은 딸이 다른 케이크를 사왔으니 환불해달라고 요구했다.
- ·서울 용산구가 지난달 23일부터 관내 초·중·고 11개교를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신나는 음악여행’을 실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 ·
- ·용인시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5년 지방세 체납관리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지방세정 종합평가 우수상과 세외수입운영 종합평가 대상을 포함해 세입분야 3관왕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 ·84년생 : 도와주는 사람 많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