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茆建玲 > 대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화성 동탄2신도시 A76-2BL에서 ‘동탄 포레파크 자연앤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면적 84~142㎡ 총 1524가구 규모다. 민간참여형 공공분양 사업으로 공급되며, 동탄호수공원 생활권에 자리해 있다. 正文
대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화성 동탄2신도시 A76-2BL에서 ‘동탄 포레파크 자연앤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면적 84~142㎡ 총 1524가구 규모다. 민간참여형 공공분양 사업으로 공급되며, 동탄호수공원 생활권에 자리해 있다.
时间:2025-05-12 17:50: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玉岚 阅读:822次
(责任编辑:女子十二乐坊)
最新内容
- ·2년차에 개헌을 완료하고,
- ·멕시코의 지방선거 후보는 역사적으로 가장 선거 폭력에 취약한 존재로 희생자가 많았다. 이는 지역의 조직범죄 단체들이 지방 정부와 도시 행정부를 장악하기 위해서 선거 기간 중 가장 격렬한 테러 활동을 벌이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진다.
- ·
- ·
- ·
- ·우선 이번 대법원 판결로 보수진영 내 결속력은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민의힘 한 관계자는 통화에서 “이번 판결로 ‘이재명만은 안 된다’라는 논리는 더욱 강해질 수밖에 없다”며 “‘반명 빅텐트’가 ‘범죄자 저지 빅텐트’로 이름이 바뀔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당 지도부 한 의원은 “우리는 계속 ‘이재명 사퇴하라’로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 지도부가 주장해 온 ‘윤석열·이재명 동반청산론’이 확산될 가능성도 있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은 페이스북에 “‘12·3 비상계엄’ 이후 우리 국민은 둘 다 나가라는 것이 중론이었다”고 주장했다.
- ·‘앞광고’(광고나 협찬 받은 사실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행위)라는 말은 이제 모두에게 익숙하다. 광고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내는 시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예 ‘앞광고 과자’까지 등장했다. 과자 봉지에 광고를 인쇄한 신개념 스낵이다. 가격은 1000원. 광고를 넣은 대신 기존 과자보다 저렴하다. 삼성생명이 제작하고 편의점 GS25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 ·함기호 AWS 코리아 대표는 “생성형 AI와 클라우드 혁신이 산업 전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는 가운데, ‘AWS 서밋 서울’은 기업들이 가장 최신의, 새로운 기술을 통한 혁신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이를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자리”라며 “이번 서밋을 통해 최신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사례와 생성형 AI로 열어가는 무한한 가능성의 미래를 직접 경험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
- ·우원식 국회의장이 국회 본회의에서 최 부총리의 탄핵안 상정을 선언하기 약 4분 전입니다.
热点内容
- ·
- ·
- ·돌려줄 돈이 있어도 밀린 보험료가 있다면 그만큼 빼고 주거나 아예 안 줄 수 있다는 뜻입니다.
- ·
- ·
- ·
- ·
- ·일단 파기환송심이 대선 전에 선고를 마칠 수 있을지부터 불투명합니다.
- ·바로 이것이 플라톤의 ‘고르기아스’에 등장하는 소크라테스의 건강 비결이다. 너무 상식이라 굳이 어려운 고전까지 끌어들여야 하나 싶겠지만, 한번 귀 기울여보면 좋겠다. 소크라테스는 소피스트이자 연설 교사였던 고르기아스, 폴로스와 대화를 나누는데, 건강과 관련해 화장과 체육을 대비시킨다. 화장은 병색이 역력한 사람들도 건강하게 보이게 만들지만,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체육이다. 그래서 체육은 진지한 기술이지만, 화장은 적어도 그 효과만을 놓고 볼 때는 겉만을 꾸며 그럴듯하게 보여주는 일종의 ‘아첨’과도 같다고 비난한다. 적어도 건강을 증진한다는 점에서는 그렇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