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东营市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 역시 '반명 빅텐트' 참여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지만, 이낙연 고문과는 지난해 총선을 앞두고 합당했다가 11일 만에 합당 철회를 선언했던 악연이 있다. 正文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 역시 '반명 빅텐트' 참여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지만, 이낙연 고문과는 지난해 총선을 앞두고 합당했다가 11일 만에 합당 철회를 선언했던 악연이 있다.
时间:2025-05-12 04:0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允宰 阅读:149次
(责任编辑:郭富城)
最新内容
- ·
- ·
- ·한은은 이달부터 디지털바우처 프로그램 연계 실험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서울시 청년문화패스 사업의 경우 예금토큰 활용자 500명을 선정해 지갑 개설 등을 안내하고 있는 상황이며, 대구시 교육바우처 역시 관련 사업이 준비되는 대로 실험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한은 관계자는 “5월에는 바우처 실험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 ·
- ·
- ·
- ·이 밖에도 도와 제주관광공사는 해외 현지 의료기관 혹은 의료관광 전문 여행업체 등이 참여하는 설명회나 세미나, 박람회 등에 도내 의료기관과 함께 참여해 해외 네트워크 구축에 나서고 있다. 도는 외국인 환자 유치 확대를 위해 병원유치기관 및 의료기관, 유관기관과 소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 ·
- ·
- ·
热点内容
- ·
- ·농업기계로 전환되는 농업용 지게차는 농업인이 구입할때 정부 융자 및 지자체 구입 보조 지원과 취·등록세(3.4%) 면제 대상이 된다. 또 건설기계 정기검사 및 과태료 대상에서 제외된다.
- ·정부는 2일 국무회의에서 추경안 배정계획안을 의결하고 추경을 최대한 신속하게 집행할 방침이다. 특히 산불 피해 주민에 대한 주거·생계비 지원을 이달 중으로 가장 먼저 추진한다.
- ·이런 추가 솔루션 제시와 문제 해결 능력은 미국 해군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 ·
- ·
- ·전원합의체는 2심이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관련한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부분을 무죄로 판단한 것은 공선법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끼친 잘못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
- ·우선 ‘모리스 할아버지의 아픈 날’이 5~7일 사흘간 무대에 오른다. 세계 유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림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인형극으로, 할아버지와 동물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실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형들이 등장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트레인 씨어터’는 예루살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형극단으로 미국과 프랑스 등 여러 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돼 공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