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南省 > 항공안전법 개정을 통해 무안 제주항공 참사가 발생한 12월 29일을 항공안전의 날로 지정했다. 참사 희생자를 추모하고, 항공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여 성숙한 항공안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다. 항공교통관제사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관제사 자격제도를 개전하는 내용도 담겼다. 正文
항공안전법 개정을 통해 무안 제주항공 참사가 발생한 12월 29일을 항공안전의 날로 지정했다. 참사 희생자를 추모하고, 항공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여 성숙한 항공안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다. 항공교통관제사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관제사 자격제도를 개전하는 내용도 담겼다.
时间:2025-05-12 17:44: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鹤壁市 阅读:818次
(责任编辑:合肥市)
最新内容
- ·
- ·윤 전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3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등과 공모해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직권을 남용해 군인, 경찰 등이 국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에 무장한 채로 출동해 시설을 봉쇄·점거하거나 출입을 통제하는 등 의무 없는 일을 하게 한 혐의를 받는다.
-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는 지난해 처음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된 이후 1년 만에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올랐습니다.
- ·
- ·
- ·
- ·비판 여론이 확산하면서 해당 브랜드의 다른 제품 광고들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 ·TCL과 하이센스의 출하량은 각각 15%, 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는 비지오의 출하량은 20% 급증할 전망이다.
- ·이번 땅 꺼짐은 상수도 밸브 파손으로 인한 누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
热点内容
- ·참여를 원하는 혁신기업은 SLW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6월 중 발표한다.
- ·이어 “직권남용과 관련된 증거 관계가 충분히 확보돼 있고 윤 전 대통령의 입장은 탄핵 심판과 형사 재판 등을 통해 충분히 확인되기 때문에 기소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의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0.7%로 하향 조정했다.
- ·이 소식에 3대 주가지수가 혼조로 마감했습니다.
- ·방사청은 기존 헬기보다 생존성과 지휘통제능력이 뛰어난 새 헬기를 2031년까지 확보할 계획입니다.
- ·
- ·첫 회에서는 실연당한 이미란(정은지 분)이 전설의 보디빌더 출신 헬스장 관장 도현중(이준영)을 만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 ·경북 의성군에서 시작해 안동·청송·영양·영덕 등 5개 시·군을 휩쓴 초대형 산불이 꺼진 지 한 달여가 지난 지금까지 상당수 청소년들이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북도교육청이 5개 시·군에서 산불 피해가 컸던 초등학교 19곳과 중학교 9곳, 고등학교 6곳 등 총 34개 학교에서 학생 901명을 대상으로 불안과 우울, 충격 척도 등을 검사한 결과, 231명(25.6%)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를 나타냈다. 학생들은 대체로 “산불로 부모님이 재산을 다 잃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걱정된다”, “사방이 산으로 막혀 또 불이 나면 대피할 수 있을까 두렵다”고 호소했다.
- ·경북 산불 주택 전소 학생 현황. 그래픽=강준구 기자
-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부모님에게는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전라남도 해남 기업도시 '솔라시도'가 인공지능(AI) 등 첨단산업 육성과 신재생 에너지를 기반으로 정주환경을 속속 구축하면서 미래 도시로 주목받는다.
- ·그동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책임을 인정하길 꺼리던 미국 정부가 러시아의 침공 사실을 공식적으로 언급했다는 점은 주목되는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