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관계자는 “후보 단일화가 마무리된 후에 공약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0:09: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京市 阅读:365次
(责任编辑:张家口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날 대회에 참석한 조합원들은 양회동 지대장 2주기 추모식을 갖고, 내란세력 청산 등 구호를 외쳤다.
- ·
- ·이 후보는 경제를 살리는 일도 유능하고 충직한 일꾼을 뽑는 것이 시작이다라며 유능한 일꾼을 뽑으면 경제도 살고, 국민들이 서로 싸우지 않고 작은 차이를 넘어서서 서로 협력하고 토론은 하되 멱살잡이는 하지 않는, 서로 죽이겠다고 싸우지 않는 나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JC파트너스와 공동 보유하고 있는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추진을 하는 겁니다.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어제 이재명 후보의 파기환송을 보면서 왜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대법원에서 이재명 후보가 파기환송이 된다고 하더라도 서울고법으로 돌아가고, 서울고법에서 심리를 한 다음에 재상고까지 하면 물리적으로 대선 전에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없다는 것을 대법원이 몰랐을 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대통령 선거에 있어서 안 좋은 영향을 주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의심할 수밖에 없는데. 그 전으로 또 거슬러 올라가면 이러한 것들이 사법이라는 농단이 있을 수 있다고 의심할 수밖에 없는 것이고.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질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그 중심에서 기여를 한 사람이 심우정 검찰총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 무엇이냐. 윤석열 전 대통령이 구속취소돼서 풀려나왔는데 그것을 즉시항고를 포기했다는 거예요. 저희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구속취소로 풀려나오지 않았다고 하면 과연 일련의 이해할 수 없는 대법원의 파기환송까지 과연 일어날 수 있었을까라는 의심을 지울 수가 없고.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이 그렇게 의심을 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
- ·경산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회장 최규종) 주관으로 열린 행사는 경산시립합창단과 장애인부모회 난타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장애인 인권헌장 낭독, 유공자 표창, 축사, 재활증진대회 등으로 진행됐다.
- ·
- ·[속보]한덕수, 개헌 공약 임기 3년으로 단축, 총선·대선 동시 실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