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热点内容
- ·어떤 나라도
- ·강 선대위원장은 조희대 대법원장은 규정과 관례를 무시하고 단 2번의 (전원합의체) 합의로 무죄였던 원심을 깼다. 4명의 대법관에게 배당돼 심리하는 사건을 대법원장 직원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대로 놓아두면 기각될 것이라 우려했다는 의심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더구나 전원합의체 회부부터 선고에 이르는 기간도 짧아 재판) 기록은 제대로 보고 심사숙고한 것인지 의심된다고 직격했다.
- ·
-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시각 어제 자신의 SNS '트루스소셜'에 이란산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의 모든 구매를 지금 중단해야 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이란에서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모든 국가나 사람은 즉시 2차 제재 대상이 될 것이라면서 그들은 미국과 어떤 방식, 형태, 유형으로든 사업하는 것을 허락받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어린이 맞춤형 정원 26개 조성
- ·무궁화신탁은 케이리츠투자운용 지분 매각을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 ·이희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 ·
- ·여의도 주요 단지들의 재건축 속도전이 미성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여의도 1호 재건축’ 한양은 건축·경관·교통·교육·환경영향평가 등 서울시의 5개 통합심의와 시공사 선정을 마치고 사업시행계획 인가 절차를 밟고 있다. 대교도 통합심의를 통과해 시공사 선정 절차를 밟고 있다. 공작은 통합심의를 앞두고 있다. '서울시 1호 신통기획’ 시범은 올해 2월 최고 높이 65층·2473가구 규모로 재건축하는 정비계획을 확정 고시했다.
- ·이 대표가 대선에서 당선될 경우, 헌법 제84조에 따른 대통령 불소추 특권이 이미 기소된 사건에도 적용될 수 있을지에 대한 법적 논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