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仁 > 한 후보는 "이재명 민주당은 끝까지 발악할 것이고, 그러다가 자기들이 이기면 계엄을 일상화해서 어떤 수를 쓰든 이재명 유죄 확정을 막으려 들 것"이라며 "그 과정에서 나라, 민생, 우리의 일상은 풍비박산 날 것"이라고 했다. 正文
한 후보는 "이재명 민주당은 끝까지 발악할 것이고, 그러다가 자기들이 이기면 계엄을 일상화해서 어떤 수를 쓰든 이재명 유죄 확정을 막으려 들 것"이라며 "그 과정에서 나라, 민생, 우리의 일상은 풍비박산 날 것"이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7:26: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又琪 阅读:952次
(责任编辑:何凡)
最新内容
- ·
- ·
- ·
- ·편의점 업계는 해마다 늘어나는 외국인 고객을 유치해 성장 발판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이미 서울 명동, 홍대 등 주요 관광지 편의점 매장의 경우 외국인 매출 비중이 절반을 넘는 경우가 많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서울 K푸드 특화 매장인 CU 홍대상상점(라면 라이브러리)의 경우 외국인 매출 비중이 80%에 육박한다.
- ·
- ·◇ 박재홍> 홍 라인.
- ·이에 따라 이번에 정유경 회장이 이 총괄회장으로부터 잔여 지분을 모두 넘겨받으면 남매간 계열 분리 작업이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대선 출마는 디폴트다. 국민의힘 후보와의 단일화 또한 기본값이 됐다. 한덕수는 개헌과 대통합, 국가 재도약을 내세워 오는 6·3대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정면승부 맞짱을 꿈꾸고 있다. 한덕수는 왜, 어떻게, 대선판에 뛰어들겠다고 결정했을까.
- ·
- ·전체 1위는 1950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의 창설이었고, 2위는 1972년 미국에서 제정된 교육 법안 '타이틀 9'이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한 누리꾼이 공개한 메시지 속에는 고객님이 예약하신 USIM이 대리점에 입고되었습니다. 방문 전 본인 확인을 위해 URL을 눌러 본인확인 하세요라는 내용이 담겼고, 하단에는 URL이 달려 있습니다.
- ·이 중 1명은 중상, 나머지는 타박상 등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 ·간극이 큰 듯 보였던 트럼프와 젤렌스키는 지난달 26일 교황 장례식 참석을 계기로 가진 ‘바티칸 회동’을 전후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았다. 미국은 “과거 지원금을 갚으라는 조항을 빼되, 미래 군사 지원을 펀드 기여금으로 간주하자“는 수정안을 제시했고, 이를 우크라이나가 수용했다고 알려졌다. 당초 협정안에 있었던, 미국의 가스·석유 시설에 대한 지분 요구도 삭제·완화됐다. 또 “장기·전략적 협력” “우크라이나 주권과 번영 지원” 등 안보 관련 포괄적 문구가 들어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