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甄秀珍 > 지난 3월 26일 자동차와 자동차부품 관세를 발표할 당시 USMCA에 따라 관세율을 우대받는 자동차의 경우 부품의 원산지를 따진 뒤 미국산이 아닌 부품에 대해서만 25% 관세를 계산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부가 미국산이 아닌 부품에만 관세를 적용할 방법을 마련할 때까지는 USMCA를 적용받는 자동차부품(반조립품 제외)에는 25% 관세를 부과하지 않겠다고 했다. 正文
지난 3월 26일 자동차와 자동차부품 관세를 발표할 당시 USMCA에 따라 관세율을 우대받는 자동차의 경우 부품의 원산지를 따진 뒤 미국산이 아닌 부품에 대해서만 25% 관세를 계산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부가 미국산이 아닌 부품에만 관세를 적용할 방법을 마련할 때까지는 USMCA를 적용받는 자동차부품(반조립품 제외)에는 25% 관세를 부과하지 않겠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3:46: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微笑姐妹 阅读:495次
(责任编辑:街头霸王)
最新内容
- ·부영그룹은 직원들에게 생애주기별 복지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매년 다양한 기업과 제휴해 주유소 방문 고객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
- ·
- ·
- ·
- ·보수 논객 정규재 전 <한국경제> 주필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을 두고 사법부의 횡포라며 강력 비판했다.
- ·박현철 기자 lawtopia@kado.net
- ·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가운데, 충남 지역 정치권에서는 '법치를 저버린 판결', '사법 쿠데타', '내란이 끝나지 않았다' 등의 비판이 쏟아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