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南藏族自治州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유형은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맞벌이의 경우 90%) 이하면 신청 가능하다. 국민임대주택 자산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자산 기준은 세대 구성원 전체 총자산 가액 합산 3억3700만원 이하, 세대 구성원 소유 자동차 총 가액 3803만원 이하다. 正文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유형은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맞벌이의 경우 90%) 이하면 신청 가능하다. 국민임대주택 자산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자산 기준은 세대 구성원 전체 총자산 가액 합산 3억3700만원 이하, 세대 구성원 소유 자동차 총 가액 3803만원 이하다.
时间:2025-05-12 17:49: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丘采桦 阅读:857次
(责任编辑:廖隽嘉)
最新内容
- ·
- ·
-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왜 배신했나.” (홍준표 후보)
- ·
- ·이 후보가 마주해야 하는 또 하나의 허들은 ‘이재명 포비아’다. 이 후보는 각종 여론조사에서 부동의 1위다. 게다가 170석 거대정당을 쥐고 있다. 대선에서 승리하면 입법 권력에 이어 행정·사법 권력까지 사실상 장악하게 될 것이다. 이 후보는 요즘 “저는 정치보복하지 않는다”고 강조한다. 이 말과 지난 대선 때 “정치보복을 누가 대놓고 하느냐. 몰래 하는 거지”라고 했던 것과 어느 쪽이 진심인지는 알 수 없다(이 후보는 “권력은 잔인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말을 한 적도 있다). 집권 후 ‘내란 종식’을 내세운 ‘제2적폐 청산’으로 정치보복의 태풍이 몰아칠 가능성을 우려하는 이가 적지 않은 이유다.
- ·5월이 왔다. 부모 사랑과 자녀 사랑을 강조하는 이야기가 쏟아질 때가 된 것이다. 하지만 ‘가정의 달’로 구별해 기념해야 할 만큼 가족은 우리를 취약하게 만들기도 한다. 너무 친밀해 너무 아픈 일들이 발생한다. 가족은 우리를 살리기도 하지만 우리를 ‘어렵게’ 살게 하기도 한다. 그래서 이 사람을 변호하는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바로 ‘엄마’다. 가부장제라는 낡은 제도는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에게도 역할의 버거움을 부여한다. 하지만 인류의 지식이 절대다수 남성 학자에 의해 생산되었다는 면에서 나는 책으로 배운 ‘엄마다움’의 지식에서 내 20년 엄마 생활이 자꾸 빗겨나감을 느낀다.
- ·대구·경북(TK) 지역을 순회하던 한 후보도 페이스북을 통해 “신속하고도 정의로운 판결에 경의를 표한다”며 “이로써 이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고 평했다. 한 후보는 “고법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 ·
- ·
- ·
热点内容
- ·이날 선고에 따라 이재명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을 받아야 한다.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사건을 돌려보낸 만큼 2심에서는 형량이 얼마로 나올지가 관건이다. 벌금 100만원 이상이 확정될 경우 이 후보는 피선거권을 5년간 박탈당해 선거에 출마할 수 없다.
- ·홈플러스는 납품, 영업 그리고 채무 상환 등 모든 부분에서 회생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조금만 시간을 주신다면, 반드시 성공적으로 회생절차를 마무리하고 조속한 정상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
- ·
- ·
- ·“시간을 좀 주십시오.”
- ·
- ·
- ·현재 엠티베슬은 사이버펑크 스쿼드 PvP 방식의 택티컬 슈팅 게임 ‘디펙트’를 개발 중이다.
- ·표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