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港区 > 김 최고위원은 "(그 인물이 대선 캠프에서) 상황실장을 맡을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미 이야기가 알려졌기 때문에 한 전 대행이 다른 걸 맡길 수도 있다"면서도 "그 인물과 소통하며 선거 준비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正文
김 최고위원은 "(그 인물이 대선 캠프에서) 상황실장을 맡을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미 이야기가 알려졌기 때문에 한 전 대행이 다른 걸 맡길 수도 있다"면서도 "그 인물과 소통하며 선거 준비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8:46: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嘉良 阅读:315次
(责任编辑:高桥洋子)
最新内容
- ·
- ·이같은 가파른 가입자 이탈은 SK텔레콤의 유심 정보 유출 사고 영향 때문인 것으로 관측된다. SK텔레콤의 순감 중 대부분이 유심 무상 교체 이후 이뤄졌다. 유심 무상 교체 첫날인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9만333명이 순감했다. 28일은 2만5403명, 29일 3만2640, 30일은 3만2290명이 순감했다.
- ·다만 현실적으로 내달 3일까지 파기환송심 선고가 내려지기 어려운 게 변수다. 만약 이재명 후보가 6·3 대선에서 대통령에 당선되고, 민주당이 공직선거법의 문제가 된 조문을 개폐하는 선거법 개정안을 국회에서 처리한 뒤 거부권이 행사되지 않아 개정안이 확정되면, 이 사건이 면소(免訴·원래는 범죄였던 것이 법이 바뀌어 형이 폐지되는 경우)로 종결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는 관측이다.
- ·
- ·* 본 방송 내용의 저작권은 채널A에 있습니다.
- ·
- ·
- ·
- ·
- ·그러면서 프리랜서 등과 같이 근로기준법상 근로자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직장 내 괴롭힘 규정의 적용을 받지 못한다. 피해자들은 도움을 구할 곳을 찾지 못하고 일터를 떠나거나, 생명을 잃는 경우도 발생했다며 노동인권 진전과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동환경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노동약자의 보호를 위해 앞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경선 후보가 당내 일부가 대선 승리보다 기득권만 유지에 집중한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热点内容
- ·
- ·[기자]
- ·
- ·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오늘(1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지난 추석과 설 명절 이후 시행하는 주요 비상진료체계 지원 대책을 계속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 ·삼성전자는 2025년형 삼성 OLED 라인업을 출시하고 OLED TV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2025년형 삼성 OLED는 한층 강력해진 '3세대 인공지능(AI) 4K 프로세서'를 탑재, 화질 업스케일링과 사운드 최적화까지 수행한다.
- ·
- ·인천시는 이번 사업 확대를 통해 국제특급우편 요금 할인 및 무료 픽업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수출상품 물류비가 최소 16%에서 최대 42%까지 절감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30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40분쯤 연수구 옥련동의 거리에서 교회 홍보 목적으로 나눠준 초콜릿을 먹은 중학교 1학년 A군이 복통 등 증상을 호소한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A군은 하굣길에서 우연히 받은 초콜릿을 먹었다가 이상 증세를 보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