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暖乐团 > 건물의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소비량과 생산량의 균형을 맞추는 제로에너지건축물 중에서도, 플러스 등급은 이를 넘어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건물을 의미한다. 正文
건물의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소비량과 생산량의 균형을 맞추는 제로에너지건축물 중에서도, 플러스 등급은 이를 넘어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건물을 의미한다.
时间:2025-05-12 17:44: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晓娟 阅读:890次
(责任编辑:刘嘉玲)
最新内容
- ·현재 동쪽 지역에는 아직 건조특보가 남아 있지만, 오후에 비가 내리면서 특보는 차츰 해제가 되겠습니다.
-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저한테 오신 분들은 다 고객이었고, 그분들이 어떤 방향으로 가려고 할 때 싫은 소리를 많이 했다”며 “지금 상황에서는 ‘국회에 기분 나쁘면 헬기 계속 띄우면 되겠느냐. 좀 안타깝다’는 그런 말이 하고 싶다”고 답했다.
- ·이후 그는 엔비디아, 존슨앤드존슨, 일라이릴리, 제너럴일렉트릭(GE), 소프트뱅크, 도요타자동차 등 참석한 기업을 일일이 거명, CEO들이 자리에서 일어서게 한 뒤 그들의 투자 실적을 언급하고 땡큐, 어메이징(amazing·대단하다), 환상적(fantastic)이라는 표현을 썼다.
- ·스팀은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열원으로 지금까지는 주로 화석연료를 태워 생산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대량의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는 데다, LNG(액화천연가스)나 석탄 등 연료비 변동성까지 높아 스팀 생산 방식의 개선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 ·
- ·
- ·#트럼프 #관세 #미국 #중국
- ·지난달 23일 기준 LH에는 피해주택 매입을 위한 피해자들의 사전협의 요청이 1만848건 들어왔고, 이 중 3,312건은 '매입 가능'으로 심의가 완료됐습니다.
-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잦아들겠습니다.
- ·무기체계 개량하며 새로운 양상의 도발 획책
热点内容
- ·
- ·
- ·
- ·항공사들이 일제히 유류할증료를 낮춘 것은 최근 글로벌 유가가 안정세를 유지하며 싱가포르 항공유 가격이 하락한 데 따른 것입니다.
- ·
- ·반면 국민의힘 신동욱 의원은 미국 입장에서는 미국 국민들에게 본인들이 통상 협상에서 갑이라고 주장하고 싶은 심리가 있는 것 같다며 우리가 지나치게 국내 정치적으로 논란을 벌일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지적했습니다.
- ·이 서비스는 유전자 검사를 한 이후 검사 결과 PDF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젠톡에서 유전자 검사를 받은 기자는 챗봇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달라고 요청했고, 비타민B군보충제 등을 섭취하는 게 좋다는 조언을 얻었다.
- ·지진, 전쟁 같은 천재지변으로 여행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한 경우 ‘해외여행 중단사고 특약’으로 항공권 차액 등 추가비용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일정이 틀어져 귀국했거나 여행 중단 없이 대체 일정을 소화했다면 보상은 어려울 수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