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钱韦成 > 나이가 들면 어깨·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날씨가 추울 때에는 관절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는 관절액이 굳고 혈액순환에도 지장을 줘 어깨·무릎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통증이 심해질 수 있기때문이다. 하지만 봄철같은 환절기에도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고령층뿐 아니라 중장년층도 운동을 과도하게 즐기거나 평소 가벼운 스트레칭조차 거의 하지 않으면 몸의 유연성이 떨어져 갑작스런 자세변환으로 담이 들리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게된다. 正文
나이가 들면 어깨·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날씨가 추울 때에는 관절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는 관절액이 굳고 혈액순환에도 지장을 줘 어깨·무릎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통증이 심해질 수 있기때문이다. 하지만 봄철같은 환절기에도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고령층뿐 아니라 중장년층도 운동을 과도하게 즐기거나 평소 가벼운 스트레칭조차 거의 하지 않으면 몸의 유연성이 떨어져 갑작스런 자세변환으로 담이 들리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게된다.
时间:2025-05-12 13:45: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董家林 阅读:891次
(责任编辑:郑嘉颖)
最新内容
- ·
- ·가입자 전화번호와 가입자 식별키 등 유심 복제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SKT는 지난 22일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 ·
- ·양이 니오 홍보 총괄은 “니오의 최첨단 제조 시스템 덕분에 차량 주문에서 출고까지 10~14일밖에 걸리지 않는다”면서 “올해 3분기까지 휴머노이드(인간형) 로봇을 공장에 투입하기 위해 테스트도 거치는 중”이라고 했다. 그는 “생산량 확대에 힘입어 노르웨이,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에도 수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이재명 후보 대법 선고에 따른 민주당 반응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1일 부산지법 형사14부(김현석 부장판사)는 공전자기록등위작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8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고 밝혔습니다.
- ·시장 관심이 낮을 것이라는 우려도 나온다. 2013년 도입된 공유형 모기지는 집값 변동에 따라 수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대신 낮은 금리로 초기 큰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집값이 오르고 금리가 내리면서 인기가 시들해지며 유명무실해졌다. 김중한 법무법인 세종 수석전문위원은 “지분형 모기지와 지분적립형 주택은 집값 상승에 따른 시세 차익을 기대하기 어려워 인기가 낮을 가능성이 높다”며 “한국형 뉴리츠의 경우 재고 주택 관리 방법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미국,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국가 간 기술 패권 경쟁이 격화하는 가운데 한국 정부도 미래 기술 혁신을 위한 ‘국가 기술사업화 비전’을 선포했다. 정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중심으로 교육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범부처가 출연연구기관을 기술사업화 거점으로 육성해 ‘전주기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K과학기술’이 연구소 안에만 머무를 것이 아니라 기술주권 확보와 경제 성장 동력으로 직결돼야 한다는 것이다.
- ·형사재판은 피고인의 유죄, 무죄를 판단하는 거죠. 그리고 만약 유죄라면 형량도 결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유죄, 무죄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그 당시에 어떤 일이 있었느냐, 이 사실관계를 확정을 해야 됩니다.
热点内容
- ·
- ·
- ·
- ·▲ 김건희 여사 [연합뉴스]
- ·이어 (AI 교과서를) 사용하지 않더라고 신청만 하자는 건 말이 안 되는 얘기라며 교육청은 절차 안내 외에 달리 독촉이나 강요를 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 ·
- ·이번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 기간인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현면 영동마을 김정순(85세) 씨는 그동안 모아 두었던 기초연금 300만원을 쾌척했다. 마암면 곤기마을에서는 봄철 야유회를 떠나기로 하였다가 취소하고 성금을 기탁했다. 또한, 늦깎이 만학도 글봄학교(평균연령 76세)의 학생들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기를 염원하는 마음에서 힘을 보탰다.
- ·
- ·[앵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