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潘虹樾 > [데일리안 = 김준평 기자] 한국비엠아이(대표 이광인, 우구)는 자사의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하이톡스’가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00단위 용량에 대한 국내 허가를 승인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하이톡스는 기존 100단위에 이어 200단위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正文
[데일리안 = 김준평 기자] 한국비엠아이(대표 이광인, 우구)는 자사의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하이톡스’가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00단위 용량에 대한 국내 허가를 승인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하이톡스는 기존 100단위에 이어 200단위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时间:2025-05-12 09:52: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沙坪坝区 阅读:463次
(责任编辑:仙桃市)
最新内容
- ·시는 이번 캐시백 추가 적립을 통해 영세 골목상권 가맹점들이 겪고 있는 경영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골목상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 ·그리어 대표는 협상 우선순위에 대한 영국 일간 가디언의 보도가 사실이냐는 질문에 "한 국가가 더 야심적일수록 우리도 더 야심적일 수 있다. 우리는 영국과 매우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한국과도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된 누구든 받아들이고, 가능한 한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 ·전남서해안에는 폭풍해일주의보가 발령중이어서 저지대 침수피해 발생에 유의해야 합니다.
- ·올해부터는 자동 신청 제도가 전면 확대돼 연령에 관계없이 동의할 수 있으며, 동의하면 2년간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장려금이 접수된다.
- ·△2월4일 이재명 측, 2심 재판부에 공직선거법 위헌법률심판 제청 신청
- ·부산지법 형사14부(부장판사 김현석)는 공전자기록등위작 등 혐의로 기소된 A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사회봉사 80시간을 명령했다고 1일 밝혔다.
- ·1일 대학에 따르면 장 대표는 지난 30일 오후 4시 대학 본관 2층 총장 접견실에서 이승철 한남대 총장에게 2000만 원을 전달했다.
- ·김 후보는 당 소속 충청권 인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태흠 충남지사, 이장우 대전시장, 김영환 충북지사를 만난 뒤 대전과 청주 지역 재래시장을 찾는다.
- ·지난해 5월 고(故) 유재국 경위의 아내 이꽃님(38)씨와 강직성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아들 유이현(5)군이 국립서울현충원에 있는 유 경위의 묘역을 방문했다. 사진 이꽃님씨 그러다 2023년 2월, 경찰청 ‘100원의 기적’ 캠페인이 시작됐다. 경찰관이 자발적으로 급여에서 매달 100원 또는 1000원을 공제해 순직 경찰관 자녀에게 지원하는 제도다. 위험직무 순직은 최대 300만원, 일반직무 순직은 최대 70만원까지 지원된다. 이로 인해 이씨 가정은 월 300만원의 지원을 받게 됐다. 그는 “조금씩 저축도 할 수 있게 됐고, 여전히 경찰 가족으로서 보살핌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