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银市 > F4 회의는 기재부 장관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등 경제 금융을 이끄는 4명의 수장이 모여 시장안정조치를 논의하는 자리다. 하지만 최 부총리의 사임으로 F4 회의 운영도 차질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차관인 김 대행의 무게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正文
F4 회의는 기재부 장관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등 경제 금융을 이끄는 4명의 수장이 모여 시장안정조치를 논의하는 자리다. 하지만 최 부총리의 사임으로 F4 회의 운영도 차질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차관인 김 대행의 무게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时间:2025-05-12 04:14: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舒雅颂 阅读:152次
(责任编辑:于莎莎)
最新内容
- ·
- ·-‘트럼프 관세’에 대한 전망은.
- ·보도에 김양순 기자입니다.
- ·▷ 카카오톡 @mbc제보지정학적 갈등, 미국 대선 등 대외환경 변화로 방위산업과 가상자산업, 해운업을 중심으로 자산이 급격히 증가해 LIG와 빗썸 등이 자산 5조 원을 넘기면서 대기업 집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
- ·
- ·
-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10~20mm의 강한 비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고, 싸락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 ·원중희 기자/june12@mbn.co.kr전북 전주에서 발생한 다가구주택 화재와 관련해 차량에서 불을 낸 30대가 구속됐습니다.
- ·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