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男才女貌 > ESG 네트워크 강화 일환으로 ESG 중심 업무협약(MOU)도 추진한다. ESG 관련 신사업 개발·투자 협업을 통해 ESG경영 활동 공동 추진에 나서는 것이다. 이미 지난 3월부터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과 월드비전과의 협력체계를 확대했다. 正文
ESG 네트워크 강화 일환으로 ESG 중심 업무협약(MOU)도 추진한다. ESG 관련 신사업 개발·투자 협업을 통해 ESG경영 활동 공동 추진에 나서는 것이다. 이미 지난 3월부터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과 월드비전과의 협력체계를 확대했다.
时间:2025-05-12 08:10: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雨霏 阅读:654次
(责任编辑:黄琦雯)
最新内容
- ·
- ·
- ·해외를 보자. 독일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신공항(BER) 프로젝트는 정치적 결정과 졸속 추진의 교훈을 보여준다. 2006년 착공했지만 빡빡한 공기에 쫓겼던 부실 공사, 잦은 안전사고, 책임 회피가 이어지면서 2020년 개항했을 때 당초 예산의 세 배를 넘는 막대한 비용이 들었고, 국민 조롱과 불신을 샀다.
- ·
- ·
- ·그는 결국 지난 저녁 벌어진 광란의 탄핵난사는 이재명 후보의 사법 리스크 제거를 위한 거대한 음모의 첫 단추이자 선거 범죄 계획의 서막인 셈이라며 정부는 이와 같이 국무회의 무력화 음모로부터 헌정을 수호하기 위한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
- ·
- ·A씨는 “역무원들이 보호받을 수 있는 법적인 시스템이 마련되기를 바란다”며 사건을 제보했다.
热点内容
- ·
- ·
- ·
- ·경영권 확보로 에어프레미아의 독자 운영 기반을 마련한 타이어뱅크는 향후 항공업을 새로운 성장축으로 삼을 계획이다.
- ·
- ·
- ·채 의원은 한 전 대행은 윤석열 정권 3년 내내 국무총리였다며 이태원 참사, 의료 대란, R&D(연구·개발) 예산 삭감, 채 상병 사망 사건, 검찰 권력 남용까지 숱한 실정과 국정 파탄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책임지지 않았다며 무엇보다 한 전 대행은 12·3 내란 사건의 피의자다. 내란 수괴의 하수인이 대통령이 되겠다는 것은 국민에 대한 모욕이라고 했다.
- ·
- ·'한덕수 캠프'도 본격적으로 꾸려지는 모습이다. 현재는 지난달 29일 사직한 손영택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 등이 캠프의 핵심 실무를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전남 곡성군 출신의 이정현 전 새누리당(現 국민의힘) 대표가 한 대행 캠프에 합류했고, 대통령실 출신 인사들도 대거 캠프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 ·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2분 현재 오리엔트정공은 전 거래일 대비 13.91% 하락한 1만30원에 거래 중이다. 오리엔트정공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청소년 시절 계열사인 오리엔트시계 공장에서 근무한 이력이 알려지면서 대표적인 이재명 테마주로 부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