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拉尔市 > 한 후보는 손편지를 통해 "전날 대법원의 이재명 유죄취지 파기환송 판결로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커졌다"며 "우리가 이기지 못하면 나라가 망할 가능성도 커졌다"고 주장했다. 正文
한 후보는 손편지를 통해 "전날 대법원의 이재명 유죄취지 파기환송 판결로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커졌다"며 "우리가 이기지 못하면 나라가 망할 가능성도 커졌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7:48: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彰化县 阅读:857次
(责任编辑:塘沽区)
最新内容
- ·
- ·
- ·이어 필린 장관은 올해 말 진수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 2번함 '다산정약용함'을 비롯한 주요 함정들을 둘러봤다.
- ·
- ·
- ·[앵커]
- ·일례로 정식 자격이 없는 무등록 중개인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주요 아파트 단지에 관해 확인되지 않은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불법 중개행위를 한 정황이 확인됐다. 해당 건에 대해 추가 조사·검사가 진행 중이며 수사 의뢰 예정이다.
- ·
- ·그러면서 여론조사 의혹 행위자를 과거 자신과 함께 일했다가 관계가 틀어져 적대적 관계가 된 강혜경씨로 지목했다.
- ·소방 당국은 어제 오후 5시 47분을 기점으로 국가소방동원령을 다시 발령한 데 이어 5시 50분에는 소방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