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한 전 총리는 이어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 차에 개헌을 완료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
- ·A씨는 당시 현행범으로 체포된 뒤 경찰에 “집단 괴롭힘을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에 있는 사람들을 때리는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으나 구체적인 괴롭힘 상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사업에 참여한 인천지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은 국제특급우편(EMS)에서 기본 12%에서 최대 39%까지 우대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픽업 수수료도 최대 5천원까지 지원 받는다. 시는 이번 확대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수출상품 물류비를 16~42%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은 배터리 소재 생산부터 폐배터리 재활용, 안전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전주기적 산업 구조를 갖춘 국내 유일의 2차전지 특화 도시라며 이번 CIBF 2025 참가로 포항이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당당히 경쟁하는 도시임을 세계에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경북 동해안에 강한 바람과 큰 파도가 치면서 해경이 연안사고 위험예보 '주의보' 단계를 발령했다.
- ·모든 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낮춰 가맹점주와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습니다.
- ·대법원 앞에선 자유대한국민연대 등 보수단체 50여명이 집회를 이어가고 있었다. 이들은 스피커를 통해 노래를 틀어 놓고 몸을 흔들며 ‘이재명 구속’을 연신 외치고 있었다.
- ·국세청이 신고서를 미리 작성해 발송한 ‘모두채움’ 안내서를 받은 납세자는 시군 창구를 방문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PC와 매뉴얼이 비치된 ‘자기작성 창구’를 이용해 직접 신고하는 것도 가능하다.
- ·
热点内容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SK텔레콤이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 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기로 했다. 유심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한 명이라도 더 빨리 유심을 교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이외에도 디지털 취약계층을 포함한 전 가입자들이 별도 신청 없이 유심보호서비스를 자동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6월까지 총 1000만 장의 유심을 순차적으로 확보하기로 했다.
- ·총상금은 800만원 규모이며, 1등인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국토교통부 장관상(상금 300만원), 2등인 우수상 4명(팀)에게는 한국철도산업협회 회장상,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상, 한국철도공사 사장상, SR 대표이사상이 수여되며, 상금은 각 100만원이다.
-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사임 의사를 밝히며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이 될 예정이었으나, 최 부총리는 이날 밤 국회 본회의에서 자신에 대한 탄핵 소추안 상정 절차가 시작되자 사의를 표명했다. 한 대행이 최 부총리의 사직을 재가하며 이 부총리가 2일 0시부터 권한대행을 맡게 됐다. 국무위원 승계 순서는 정부조직법에 따라 기획재정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등이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나와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하고, 국정감사에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