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河池市 > 이 경우 부정행위를 한 배우자의 위자료는 보통 1500만원에서 5000만원 사이에서 정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최근에 최태원 회장의 동거녀 김희영에 대한 노소영 관장의 부정행위를 원인으로 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위자료 액수를 20억원을 인정하였는데 위 금액은 굉장히 이례적인 금액입니다. 正文
이 경우 부정행위를 한 배우자의 위자료는 보통 1500만원에서 5000만원 사이에서 정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최근에 최태원 회장의 동거녀 김희영에 대한 노소영 관장의 부정행위를 원인으로 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위자료 액수를 20억원을 인정하였는데 위 금액은 굉장히 이례적인 금액입니다.
时间:2025-05-12 17:33: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自由发挥 阅读:956次
(责任编辑:方迪)
最新内容
- ·고용구조 바꿔야 사교육도 풀려
- ·
- ·선대위원장만 22명에 달하는 ‘매머드급’ 선대위 1차 인선에서도 통합 중시 기조가 드러난다. 민주당의 과거(친노·친문)와 현재를 결합하고, 전통 지지기반(노동계)과 반대 진영(보수)을 끌어안는 ‘쌍끌이 진용’을 갖췄다는 게 민주당 설명이다.
- ·
- ·
- ·미국이 국가별 추가 관세 부과를 90일간 유예하고 한미 간 본격적인 관세 협상이 시작된 가운데 시는 정부의 협상 진행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며 관련 동향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방침이다.
- ·
- ·
- ·日막부, 1년 예산 들여 통신사 환대
- ·이어 무엇이 제 책임을 완수하는 길인가 고민해 왔다며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한편, 이날 회의에선 석유화학산업 부진으로 지역 경기 침체가 우려되는 여수를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키로 했다. 향후 2년간 지역 내 기업 경영 안정·투자와 고용 회복 등에 집중 수혈이 이뤄질 전망이다.
- ·아동권리보장원이 국과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두 사람이 가족 관계임을 확인했고, 결국 50년 만에 극적으로 상봉할 수 있었다.
- ·
- ·
- ·김동일 보령시장과 장진원 보령부시장 등은 행사장을 둘러보며 시설 안전상태와 행사 준비상황을 꼼꼼히 살펴봤다.
- ·
- ·트럼프 행정부는 계속해서 한국과의 협상 타결이 임박했다는 메세지를 전했지만 이는 한국 정부의 입장과 다르다.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은 29일 “한국과의 협상 윤곽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며 “한국 정부는 선거(6·3 대선) 전에 무역협상의 틀을 마련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한국 정부가 협상을 빠르게 끝내고 그 결과를 선거운동에 사용하려고 한다”고도 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