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는 창의성, 활용성, 심미성, 공공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5:42: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黃思婷 阅读:565次
(责任编辑:姜征)
最新内容
-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내년 2026년 5월 15일 부산대 개교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첫 공식 기념사업으로 80주년 기념행사의 서막을 알리는 행사다.
- ·엔비디아는 가장 강력한 AI 모델과 작업량을 구동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GPU)를 공급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다. 엔비디아는 지난 2월에 발표한 연간 보고서에서 2025 회계연도 매출이 1305억달러로 전년 대비 114% 급증했다고 밝혔다. 회사 주가는 2022년 말부터 작년 말까지 9배 이상 급등했다. 황 CEO의 엔비디아 지분율은 약 3.5%로, 시장 가치는 현재 약 940억달러로 평가받고 있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이 최근 확보한 김 여사 스마트폰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서 퇴거한 뒤 교체한 아이폰 16 모델과 공기계 두 대다. 아이폰은 지난달 4일 개통된 것으로 사용 기간은 20일 안팎에 불과하다. 나머지 공기계 두 대는 김 여사의 사업체인 코바나컨텐츠 전시 공간에서 음악을 틀 때 쓰던 것이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부부는 지난해 11월 ‘명태균 논란’이 불거지자 개인 스마트폰을 교체한 것으로 전해졌다.
- ·한신평은 교보자산신탁의 등급 전망 변경 사유를 △책임준공 확약형 관리형 개발신탁 우발 위험 현실화로 대손비용·재무부담 확대 △책임준공 기한을 준수하지 못한 사업장의 잠재 부담 존재 △업황으로 인한 사업 기반 위축 등으로 제시했다.
- ·
- ·앞서 배민은 3월 동행축제에서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쿠폰 프로모션 연계 가게의 픽업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2% 늘어나는 등 지원 효과가 나타났다.
- ·
- ·대표적인 사례로 제2차 세계대전 중 영국 정부의 구금 명령을 사법심사 대상이 아니라고 판결한 영국 상원의 결정과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미국 대법원의 강제 불임수술 정당화 판결 등을 거론한다. 이 판결들은 모두 형식상 합법이지만 실질적으로는 개인의 자유와 권리를 침해한 판결이었다.
- ·
- ·여장권 시 교통실장은 “협약이 완료된 하남시와 의정부시도 조속히 시스템 개선을 추진해 보다 많은 수도권 시민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관련 기관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
- ·경북도가 산불 피해지역 회복과 지역관광 활성화를 동시에 잡기 위해 이달부터 ‘볼런투어(Voluntour)’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 ·2022년에는 제9회 국제 기부의 날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구촌의 미래를 함께 생각하는 시간으로 경내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2심 판결을 파기환송하면서 이 후보의 후보 자격을 두고 논란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
- ·온라인 쇼핑은 PC로 주문하는 것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로 주문하는 것이 있다. 이 가운데 모바일 쇼핑액은 17조 2435억원으로 집계돼 작년보다 4.8% 늘었다. 갈수록 PC보다 모바일 쇼핑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다. 전체 온라인 쇼핑액에서 모바일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은 76.9%다.
- ·고창군이 유용미생물을 농업 현장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