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侯旭 > 대법원의 급변침을 주도한 것은 조희대 대법원장으로 내란 수괴 윤석열이 낙점한 인물이다. 대법원장 임명 때부터 그의 전력은 도마에 올랐다. 대법관 때는 댓글공작을 벌인 원세훈 국정원장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고, 박근혜 재판에선 뇌물죄가 성립하지 않는다는 소수의견을 냈다. 윤석열이 보수법관 중에서도 더 오른쪽으로 경도된 인물을 시킨 것은 뭔가 믿는 구석이 있었을 것이다. 正文
대법원의 급변침을 주도한 것은 조희대 대법원장으로 내란 수괴 윤석열이 낙점한 인물이다. 대법원장 임명 때부터 그의 전력은 도마에 올랐다. 대법관 때는 댓글공작을 벌인 원세훈 국정원장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고, 박근혜 재판에선 뇌물죄가 성립하지 않는다는 소수의견을 냈다. 윤석열이 보수법관 중에서도 더 오른쪽으로 경도된 인물을 시킨 것은 뭔가 믿는 구석이 있었을 것이다.
时间:2025-05-12 09:42: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拥挤的房子 阅读:565次
(责任编辑:许慧欣)
最新内容
- ·[캐스터]
- ·
- ·
- ·그런데 이들 중 일부는 낙엽을 피하기는커녕, 떨어지는 낙엽을 주워 모으려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 중심에는 대통령 권한대행이었던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있다. 그렇게 주워 모은 낙엽들로 미국의 트럼프와 거래를 시도하려는 모습이다. 자칭 '협상의 달인' 트럼프가 그 속내를 모를 리 없다.
- ·
- ·오프라인에서는 지난해 3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디키즈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디키즈 성수 스토어'를 열어 접점을 확대했다.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와 신규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 ·
- ·
-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만큼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