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小郡 > 광양제철소(소장 고재윤)는 제강부 슬라브정정공장 통행로 내에 라이다(Lidar) 센서 기반 차단기와 AI기반 CCTV를 설치하며, 작업자 안전 강화를 위한 'Smart Fool Proof 시스템'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正文
광양제철소(소장 고재윤)는 제강부 슬라브정정공장 통행로 내에 라이다(Lidar) 센서 기반 차단기와 AI기반 CCTV를 설치하며, 작업자 안전 강화를 위한 'Smart Fool Proof 시스템'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8:10: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汤盈盈 阅读:978次
(责任编辑:南方小鸡合唱团)
最新内容
- ·교육부는 1일 ‘제1차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보육활동 보호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계획은 ‘영유아보육법’ 시행에 따라 향후 5년간 관련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처음 진행되는 사안이다. 앞서 2023년 교권보호 종합방안과 교권보호 4법 시행으로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교원의 교육활동 보호제도는 마련됐지만 어린이집 교원에 대한 제도는 미비한 상황이었다.
- ·코들 홈페이지 화면
- ·또 민주당이 일방적으로 삭감했던 예산 중 마약 수사, 딥페이크, 성범죄 수사 등 관련 예산 500억 원을 복구했고,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 300억 원 증액, 감사 활동비 400억 원 복원, 식품 할인 예산 1700억 원 증액, 국가장학금 예산 1157억 원 등도 증액했다고 설명했다.
- ·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열어 향후 2년간 여수지역 기업의 경영안정과 투자, 고용회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