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世海 > 행사 이름은 ‘남부 해방 및 국가 통일 50주년 기념식’. 북베트남이 미군 철수로 군사 지원이 끊긴 남베트남을 공격해 1975년 4월 30일 남베트남 수도 사이공을 함락시키고 무력으로 병합한 지 꼭 반세기 되는 날을 맞아 진행한 승전 행사였다. 이후 사이공은 북베트남 공산 지도자의 이름을 딴 호찌민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正文
행사 이름은 ‘남부 해방 및 국가 통일 50주년 기념식’. 북베트남이 미군 철수로 군사 지원이 끊긴 남베트남을 공격해 1975년 4월 30일 남베트남 수도 사이공을 함락시키고 무력으로 병합한 지 꼭 반세기 되는 날을 맞아 진행한 승전 행사였다. 이후 사이공은 북베트남 공산 지도자의 이름을 딴 호찌민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时间:2025-05-12 17:34: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沙群岛的岛礁及其海域 阅读:632次
(责任编辑:陇南市)
最新内容
- ·
- ·
- ·
- ·그러면서 테슬라의 CEO는 일론 머스크이며, 이사회는 앞으로 흥미로운 성장 계획을 계속 실행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매우 신뢰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
- ·금융권 관계자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고강도 가계대출 압박 정책을 지속해야 할 이유에 의문이 생긴다고 전했다.
- ·이사회가 후임 CEO 물색에 나선 배경은 머스크의 업무 소홀이다. 머스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 출범 이후 정부효율부(DOGE) 수장을 맡으며 '특별 공무원' 신분으로 연방정부 개혁에 몰두했다. 특히 대규모 인력 감축을 주도하면서 미국 내에서 반감이 커졌다. 대외적으로는 독일 극우정당인 '독일을 위한 대안(AfD)'을 공개 지지하며 유럽에서도 반감을 샀다.
- ·
- ·
- ·
热点内容
- ·
- ·
- ·시는 이번 시설 및 운영 개선으로 오는 7월부터는 관외 이용자에게 이용료 일부를 여주 관광상품권 환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는 등 이용객 증가로 인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련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부가가치를 기대하고 있다.
- ·한화솔루션은 지난 1분기 신재생에너지 부문에서 영업이익 1362억원을 거둬들여 케미칼 부문(912억원)과 첨단소재 부문(18억원)의 영업손실을 상쇄하고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 ·
- ·도쿄=김일규 특파원 black0419@hankyung.com“처음 내한한 13년 전과 비교하면 음악이 빨라지고, 가벼워지면서 발랄해졌습니다. 수준 높은 한국 관객은 대번에 알아차릴 거예요. 개그 요소도 사회 변화에 맞게 바꿨으니 재밌을 겁니다.”
- ·
- ·우선 대법원은 김 전 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 또한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서도 국토교통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없는데도 허위 발언을 했다면서 구체적인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김 전 처장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무죄로 본 원심판단이 문제가 없다고 봤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