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东允 > 그동안 지자체가 관할 구역에 있는 지하시설물 및 주변 지반에 대해 현장 조사를 실시했으나 이번 법 개정으로 국토부가 자체 현장 조사 권한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正文
그동안 지자체가 관할 구역에 있는 지하시설물 및 주변 지반에 대해 현장 조사를 실시했으나 이번 법 개정으로 국토부가 자체 현장 조사 권한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时间:2025-05-12 09:57: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仙桃市 阅读:718次
(责任编辑:西双版纳傣族自治州)
最新内容
- ·시는 올해 예산 1조8016억원 가운데 1조원 이상 집행을 목표로 취약계층 지원, 일자리 창출, 도로·하천 등 SOC 사업에 집중 투자하며 예산 집행을 빠르게 추진해 이같이 선정됐다.
- ·이번 휴관으로 수영장, 다목적 체육관, 공연장은 이용하지 못하고 스쿼시장은 5월 17일 원주시장배 생활체육 스쿼시 대회 개최 후 별도 공사일정을 안내한다.
- ·2일 EFE통신 등에 따르면 20세 '아비다'란 이름의 여성이 지난달 27일 아프간 서부 고르주의 자택에서 분신다.
- ·저는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 ·
- ·
- ·어제 국무총리직을 사퇴한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이 오늘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전 대행은 어제 대국민담화에서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고도 강조했다.
- ·
- ·
-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5.5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