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津杓 > 그러면서 “국가 안정성, 대외적 신뢰성을 확보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조치”라며, “직무 정지로 집에 있어야 하는 것보단 차라리 사직서를 내고 나가서 우리 국가를 위해서 뭔가 일하는 것이 훨씬 보람 있을 것”이라며 사직서 수리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正文
그러면서 “국가 안정성, 대외적 신뢰성을 확보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조치”라며, “직무 정지로 집에 있어야 하는 것보단 차라리 사직서를 내고 나가서 우리 국가를 위해서 뭔가 일하는 것이 훨씬 보람 있을 것”이라며 사직서 수리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时间:2025-05-12 16:30: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岛美嘉 阅读:810次
(责任编辑:金昌贤)
最新内容
- ·
- ·
-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가 많아지자 소장할 게 늘었다. 상영 날짜와 시간, 장소, 영화 제목, 가격이 적힌 영화 티켓을 차곡차곡 모았다. 영화표를 하나씩 들춰볼 때마다 그날의 기억이 떠올랐다. 영화표를 붙이고 영화에 대한 감상을 쓰는 다이어리도 있었다. 영화를 소개하는 팸플릿이 극장에 쌓여 있었고, 집에 가서 버릴지언정 하나씩 챙기는 건 당연했다. 옛날이야기처럼 들리지만 그렇게 오래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소장에 욕심내는 건 이제 유지해선 안 되는 낡은 태도가 됐다. 더 많은 사람이 더 오래 살아남아 문화를 즐기고 추억하기 위해 추억할 수 있는 물건에 대한 집착은 버려야 하는 시간이 왔다.
- ·
- ·
- ·또한, 통학 차량 집중 구간의 어린이 하차 안전 문제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뤄졌다. 일부 주민은 “학교 운동장 등을 활용한 드라이브 스루 방식 하차 공간 마련”을 제안하기도 했으며, 경찰 측은 “학교 측과의 협의가 필요하지만, 적극적인 검토가 가능한 방안”이라고 밝혔다.
- ·상생기금은 변 시장의 4·2 재선거 핵심 공약 중 하나다.
- ·
- ·
- ·
热点内容
- ·이번 행사는 1일부터 한달간 이어지는 ‘5월 동행축제’ 시작을 알리는 공식행사로, 동행축제 대표 제품과 지역 우수제품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놀이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콘서트도 열려 연휴기간 지역 주민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 ·
- ·
- ·
- ·현대경제연구원은 “소비와 투자의 내수 불황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경기 선행지표의 뚜렷한 반등 신호를 포착할 수 없다”며 “향후 트럼프 관세 인상 정책 등 대외 불확실성의 부정적 영향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수출 경기 침체가 본격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 ·
- ·
- ·교도통신은 “일본은 미국 차의 판매 확대, 농산물 시장 개방 등을 주장하는 미국 요구사항 중 우선순위를 확인하고 교섭 카드를 추린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며 “추가 관세의 조기 철폐 실현을 위해 구체적 협의 진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 ·■팔공산 케이블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