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柳时元 > 그는 기술 개발만 앞세울 게 아니라 시민이 참여하고 감시할 수 있는 규제 시스템, 신뢰할 수 있는 윤리 기준, 그리고 글로벌 사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원칙이 함께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기술의 발전이 인간성을 위협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이 기술보다 앞선 '사회적 설계 능력'이라는 것이다. 正文
그는 기술 개발만 앞세울 게 아니라 시민이 참여하고 감시할 수 있는 규제 시스템, 신뢰할 수 있는 윤리 기준, 그리고 글로벌 사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원칙이 함께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기술의 발전이 인간성을 위협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이 기술보다 앞선 '사회적 설계 능력'이라는 것이다.
时间:2025-05-12 15:45: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邵阳市 阅读:711次
(责任编辑:西城区)
最新内容
- ·LIG넥스원은 기상청, 우주항공청 및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정지궤도 기상· 우주기상 위성(이하 천리안위성 5호)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금액은 총 3207억원 규모로 2031년까지 천리안위성 5호의 시스템 및 본체 개발이 진행된다.
-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HD현대오일뱅크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
- ·
- ·1조달러 예산 절감이라는 당초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데 대해 머스크 CEO는 문제는 행정부와 의회가 어느 정도의 고통을 감수할 준비가 돼 있느냐라며 실행은 가능하지만 많은 불만을 감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연방 공무원 감축 과정에서 주요 업무를 담당하는 일부 공무원들이 실수로 해고됐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 ·
- ·[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도는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예방 중심의 구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해‘초등학생 치과주치의 사업’을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 ·단속의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은 단속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적발된 차량에 대해서는 위반 내용에 따라 형사고발, 과태료 부과, 원상복구 명령, 임시검사 명령 등이 내려질 예정이다.
- ·
- ·이번 대기업집단 지정에선 가상자산업 주력집단의 약진이 도드라졌다. 지난해 대기업집단 중 자산총액 53위에 해당했던 두나무는 올해 36위로 17계단 상승했다. 자산총액이 6조원 가까이 뛴 15조 8700억원으로 기록해 상출집단으로 상행됐다. 2022년 이후 3년 만에 상출집단으로 재지정된 것이다. 빗썸은 재계 90위로 처음으로 대기업집단에 지정됐다.
热点内容
- ·당진시는 2024년 개통된 서해선 복선전철 합덕역의 활성화를 위해 충남도와 주기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단절 구간이 조속히 연결돼 철도 이용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 ·
- ·
- ·
- ·
- ·
- ·ESG 투자자 보호의 일환으로, 지난 3년 간 약 2만명(연인원)이 참여하며 호평 받은 청소년 디지털 금융 교육프로그램 ‘두니버스’와도 궤를 같이한다.
- ·
- ·직장인 김재혁(29·가명) 씨는 최근 정기 건강검진에서 2형 당뇨(당뇨병)라는 진단을 받고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체중 증가와 당뇨병 발병은 중요한 상관관계가 있다”며 “성인 당뇨병 환자 절반 이상이 비만이다. 체중을 줄이면 당뇨병 위험은 줄어든다”고 말했다. 김 씨는 3년 전 취업해 회식, 음주 빈도가 높아졌지만 운동할 시간은 크게 줄었다. 3년 동안 몸무게는 10kg이 늘어 90kg이 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