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씨 측 변호인은 "명씨가 윤 의원에게 인사드리고 싶다고 해 연락드렸고, 윤 의원이 잠시 들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48: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萍 阅读:785次
(责任编辑:布赖恩威尔森)
最新内容
- ·
- ·산업계는 정부에 보다 근본적인 대책을 요구하고 있다. 단기적 보조금 확대를 넘어 국내 제조업의 체질 개선과 첨단 기술 유출 방지, 노동 유연성 확보, 교육과 인력 재편 등 중장기적 전략 마련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
- ·
- ·
- ·이심은 실물 유심 없이 휴대폰에 내장된 칩에 가입자 정보를 심어 쓰는 디지털 심입니다.
- ·그러면서 SKT측은 이용자의 불편함을 인지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서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지난 4월 29일 SKT는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예약할 수 있는 코너를 따로 마련했다. SKT 측은 “유심 무료 제공 예약 서비스만 운영하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 예약도 추가로 만들어서, 한꺼번에 이용자가 한 곳에 몰리는 것을 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 ·
- ·■ 김민하 / 대법원의 판단에 대한 논평은 조심스럽게 할 수밖에 없는데, 소부에서 자연스러운 논의를 통해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로 가는 모습이 아니라 조희대 대법원장이 직권으로 이례적으로 가져오는 모양새를 취한 거 아닙니까? 선거법상 ‘6.3.3 원칙’도 있습니다만 사실상 이게 사문화된 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근데 그것을 새삼 지켜야 한다고 거듭, 대법원장이 법원행정처를 통해서 거듭 재촉하던 상황이었어요. 이례적인 상황이 연속적으로 일어났기 때문에 어떤 의도가 있는 거 아니냐고 볼 맥락이 형성된 거 아닙니까? 물론 대법원에서는 여러 가지 설명을 하려고 할 것 같아요. 예를 들면 후보 등록 기간 이후에 판단할 수는 없는 거 아니냐, 정치적 고려가 있었던 거 아니냐, 대선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는 그런 결정을 한 거 아니냐 등등 여러 논란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는 결정을 지금까지 대법원이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 ·
热点内容
- ·이날 캠페인은 보이스피싱·스미싱·대포통장 개설 유도 등 농촌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금융범죄가 늘고 있는 가운데 조합원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 ·
- ·유승민(사진) 삼성증권 글로벌투자전략팀장은 1일 서울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미국발 무역전쟁의 파고를 개인 투자자들이 어떻게 넘어야 할 지 묻는 질문에 “관세 협상 압력이 올라갈수록 금융 시장 변동성은 높아질 것이라 단기적으로는 현금 비중을 높이는 게 중요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25년 이상의 증권업 경력을 자랑하는 유 팀장은 업계에서 자산배분 전문가로 손꼽힌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해당 사건은 다시 서울고법으로 돌아가고,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을 거쳐야 형이 확정된다.
- ·
- ·
-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나날이 길었습니다.
- ·20년짜리 프로젝트의 첫 장이 공개됐다. 김승섭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가 이끄는 ‘장애와 건강 연구팀(김자영·김지환·김희원·문영민·정민정·팽은지·황윤하·최하늬)’이 앞으로 20년 동안 진행될 지체장애인·발달장애인·발달장애인 부모 연구의 기초자료를 만들고 있다. 연구팀은 한국 사회에서 ‘이미’ 아픈 사람으로 여겨져온 장애인의 건강 문제가 왜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적 문제인지,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뒷받침할 수 있는 데이터를 생산하고 추적할 계획이다. 한국 사회가 이들의 거대한 ‘실험실’이자 연구 대상인 셈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