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전략 산업이자 전남 경제의 주춧돌 역할을 하는 여수 석유화학 산업.
时间:2025-05-12 14:31: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玛莉雅凯瑞 阅读:522次
(责任编辑:吴雁泽)
最新内容
- ·
- ·일주일 뒤에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열쇠구멍 안으로 펼쳐진 동화 같은 세상에서 사막여우, 나비, 홍학 등이 등장해 한가롭게 티 파티를 즐기는 신비롭고 판타지 같은 모습이 공개돼 올해 장미축제에서 어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지 고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
- ·이강우 동국대 컴퓨터AI학부 교수 klee@dongguk.edu여행 혹은 업무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다녀온 이들이 약속이나 한 듯 구글 자율주행 로보택시 '웨이모' 탑승 경험을 털어놨다.
- ·에코프로는 계열사 주가 하락으로 자본이 줄어 8계단 떨어진 55위를 기록했다. 태영은 워크아웃에 따른 자금 확보를 위해 계열사를 매각하면서 자산이 감소해 10계단 아래인 52위로 떨어졌다. 교보생명·에코프로·태영은 자산이 11조6000억원 이하로 떨어져 상출집단에서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 ·증가된 산업용지 수요에 맞춰 기업복합용지 도입 등으로 안정적으로 기업을 지원하고, 항만과 가장 인접한 부지로써 항만배후부지로 활용해 글로벌 물류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게 항만배후기능을 강화한다.
- ·
- ·경찰은 김 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은 도망칠 염려가 있다며 김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 ·한 대행은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 달라며 이러한 노력이 만약에 있을 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우리의 안전과 승리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이와 관련해 이종현 서울시 민생소통특보는 ‘범죄자가 큰 소리치는 사회가 안타깝다’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명태균은 민주주의의 보루인 선거를 이용해 사기 행각을 벌이는 범죄자”라며 “범죄인이 거짓말과 세상 흐리기로 더 이상 우리 사회를 기만하지 않도록 검찰의 엄정한 수사와 처분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앞서 과방위는 이날 청문회에 최 회장이 출석할 것을 요구하며 증인으로 채택했지만 최 회장은 치과 진료로 휴식이 필요하다며 불출석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 ·롯데는 토지자산 재평가에 따른 자산 증가로 6위에서 5위로 올라섰고 예대마진 확대에 따른 자산 증가로 농협은 10위에서 9위로 자산규모가 상승했다.
- ·이어 다음 회기인 제120회 제1차 정례회에서는 시정 전반을 점검하는 행정사무감사가 예정된 만큼 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정책과 사업들이 제대로 추진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필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 ·
- ·
- ·
- ·
- ·
-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