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庹宗华 > 이번 사업은 △특수영상 기술 발굴분야 2개 △특수영상 상용화 지원분야 2개로 총 4개 과제를 지원한다. 각 과제당 지원금은 기술발굴 과제 2000만원, 상용화 지원과제는 1억 3000만원 등 총 3억원을 지원한다. 正文
이번 사업은 △특수영상 기술 발굴분야 2개 △특수영상 상용화 지원분야 2개로 총 4개 과제를 지원한다. 각 과제당 지원금은 기술발굴 과제 2000만원, 상용화 지원과제는 1억 3000만원 등 총 3억원을 지원한다.
时间:2025-05-12 15:24: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揭阳市 阅读:986次
(责任编辑:荣昌县)
最新内容
- ·95년생 불편함이 포장된 채로 다가와서 고충이 예상되니. 83년생 친구의 잘못을 감싸 주어야 좋을 듯. 71년생 머리가 복잡하니 잠시의 휴식이라도. 59년생 신체적으로 불편한 부분이 해소되니 건강이 좋아지는 운세. 47년생 재물이 들어오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도. 35년생 식복이 있는 날이니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을.
- ·한 대행은 총리직을 사퇴한 데 이어 내일(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개편을 통해 소규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을 할 수 있게 돼 기업 성장 사다리가 보다 견고해질 것이라며 미국의 관세 강화로 인한 수출 가격경쟁력 확보,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토끼
- ·정성운 부산대병원장은 “이번 산불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는 온정의 손길처럼, 우리 병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이 성금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뉴욕 추기경은 티머시 돌런 추기경으로 현재 거론되는 유력한 교황 후보는 아닙니다.
- ·
- ·다만 이 정책 자문 조직들이 이재명 전 대표의 대통령 당선 시 차기 정부 인사에 얼마나 직접적 영향을 미칠지는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는 관측이 나온다. 이재명 전 대표의 인선 스타일 때문이다. 이재명 전 대표 캠프 사정을 아는 한 관계자는 이렇게 말했다. “이재명은 사람도 그룹도 아닌 제품만 보는 사람이다. 특정 정책 그룹을 선택하거나 따로 꾸리기보다 사안별로 직접 일 잘하는 사람을 기용할 가능성이 높다.”1·19 서울서부지법 폭동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증권사 임원 피고인이 “서울대를 나와 대한민국에서 올바르다 여겨지는 길을 걸어왔다”며 석방을 신청했다. 검찰은 또 다른 피고인 4명에 대해 징역형을 구형했다. 서부지법 폭동과 관련해 기소된 이들에 대한 첫 구형이다.
热点内容
- ·
- ·
- ·
- ·
- ·
- ·유스 어드벤처 전시장에 마련된 스핀오프 필름 상영관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 5를 기반으로 만든 현대차 전용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내용의 스핀오프 필름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이 상영된다. 밴드 잔나비가 동심을 키워드로 작곡한 어른들을 위한 동요 '아름다운 꿈'이 주제곡으로 삽입됐다.
- ·
- ·[영상편집 김미정]
- ·
- ·사회초년생이 생애 최초 주택을 살 때는 취득세 50%를 감면해주고, 결혼 7년 이내 신혼부부의 경우 59㎡ 이하 주택 취득 시 취득세와 양도소득세를 감면해주겠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