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祖海 > 벤처기업 42.5%는 주 52시간제를 지키느라 납기일을 지키기 어렵거나 수주를 포기하는 것 등 ‘생산성 저하 및 운영 차질’이 나타난다고 답했다. 기업 30.1%는 구인난과 인건비 부담 등 ‘인력 문제’가 있다고 했다. 正文
벤처기업 42.5%는 주 52시간제를 지키느라 납기일을 지키기 어렵거나 수주를 포기하는 것 등 ‘생산성 저하 및 운영 차질’이 나타난다고 답했다. 기업 30.1%는 구인난과 인건비 부담 등 ‘인력 문제’가 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7:50: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浦区 阅读:282次
(责任编辑:鄂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시루봉에서 능선을 따라 보문산성으로 천천히 걷는다. 철죽들이 아름답게 피었다. 보문산성에 도착하니 아름다운 영산홍이 반긴다. 철죽인지 영산홍인지 알 수가 없어 꽃을 만져 보았다. 철죽은 꽃을 만지면 손에 끈적끈적한 액체가 묻는데, 이 꽃은 끈적이는 액체가 없다. 활짝 핀 영산홍과 장대루가 잘 어울린다. 그늘이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간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한다. 피어나기 시작하는 연한 나뭇잎이 햇살에 빛난다. 산들바람이 불어와 오랫동안 휴식을 취한다.경남 거제 삼성중공업에서 29년간 일했던 노동자가 급성골수성 백혈병으로 목숨을 잃은 가운데, 노동조합은 고인이 벤젠 등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었다며 근로복지공단에 산업재해를 신청해 승인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
- ·
- ·이들은 특정 정치인과 실제 연관성이 없다 해도 학교 동문, 동향, 종친 등 단순한 사유 또는 확인되지 않은 풍문 등의 사유로 정치테마주로 분류되고 있다. 또 대선 후보자의 공약과 직접적으로 관련없는 종목도 정책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다.
- ·
- ·
- ·골목상권 재창조 분야는 ▷달기약수탕·신촌약수탕 재건(청송) ▷지역 특산물 식품연구소 조성(영양) ▷마늘요리 미식거리 조성(의성) ▷수산물 소상공인 복합지원센터 구축(영덕) 등 4개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