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개인이건 국가건
- ·
-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금속노조 인천지부 김태훈 한국지엠부평비정규직 지회장이 노조법 2·3조 개정을 촉구하는 등 관련 당사자들이 직접 참석해 대선 후보들에게 자신들의 요구 사항을 밝혔다.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이사회가 약 1개월 전에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고 주요 외신이 보도했다.
- ·
- ·
-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 ·교사 61.3% 수업 중 휴대전화 사용과 관련해 학생을 지도하는 과정에서 갈등
- ·지역별로는 경기도가 하루 평균 4만677대로 가장 많았으며, 강원도는 8292대로 가장 적었다. 교통량 증가율은 충북이 2.9%로 가장 높았고, 감소율은 제주도가 4.3%로 가장 컸다.
- ·이 후보는 “첫번째는 무죄추정 원칙이 더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오늘의 판결은 단순한 파기가 아니라, 전원합의체가 직접 유죄를 판단한 사안이다. 이는 유죄 확정에 가까운 법적 판단이며, 고등법원도 이를 뒤집을 수 없다”고 했다.
- ·인천시는 이번 일제정리 기간 인천시 누리집 내 배너 홍보를 비롯해 환급안내문 발송, 문자메시지 및 전화 안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환급 신청을 독려할 예정이다.
热点内容
- ·또 야시골목을 ‘앨리스 타운’으로 새단장해 테마가 있는 골목상권으로 만들고 ‘부락 페스타’ ‘C 게릴라’ 등 각종 문화 행사들을 신설해 대학가의 문화적 갈등을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숏폼 마케팅으로 상권 홍보를 추진하고 워케이션 센터 신규 유치, 팝업 스토어·쉐어 스토어 등을 운영해 공실률을 낮추는 데도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 ·이에 대해 대법원은 이 발언은 사실의 공표이지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거나 추상적인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라며 구체적인 과거 사실에 관한 진술로서 그 표현 내용이 증거에 의하여 증명이 가능하다 고 했다. 의견 표명에 불과해 처벌할 수 없다는 2심 판결을 뒤집은 셈이다.
- ·경기도는 이날 논의된 다양한 의견과 연구결과 등을 바탕으로 경기북부 인구감소·관심지역에 대한 중장기 전략을 마련할 방침이다. 경기도는 지방소멸대응기금 평가에도 철저히 대비해, 보다 많은 지방소멸대응기금이 확보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 처리에 합의했다.
- ·
- ·
- ·추경안은 이날 오후 8시께 열리는 본회의에서 처리될 예정이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