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芜湖市 > ◆ 강찬호> 저는 좀 약간 의견이 좀 다른데요. 첫째, 우선 재판을 이렇게 오래 가게 된 거는 이재명 대표 쪽에서 이재명 전 대표 쪽에서 1심 때 엄청나게 지연 전략을 많이 썼습니다. 1심이 원래 6개월 안에 끝나는 건데 2년 2개월, 4배가 넘게 갔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때 그 강규태 판사라는 분도 참 이상한 게 선고를 질질 끌다, 그때 2주에 한 번씩으로, 원래 이거는 모든 다른 사건에 우선해서 가장 신속하게 하도록 법에 규정돼 있습니다. 그런데도 그걸 굉장히 질질 끌고 2주에 한 번씩 재판을 열고 이런 식으로 하더니 갑자기 본인이 사표를 내고 나가버렸지 않습니까? 그래서 또 재판부 바뀌니까 또 늘어지고. 正文
◆ 강찬호> 저는 좀 약간 의견이 좀 다른데요. 첫째, 우선 재판을 이렇게 오래 가게 된 거는 이재명 대표 쪽에서 이재명 전 대표 쪽에서 1심 때 엄청나게 지연 전략을 많이 썼습니다. 1심이 원래 6개월 안에 끝나는 건데 2년 2개월, 4배가 넘게 갔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때 그 강규태 판사라는 분도 참 이상한 게 선고를 질질 끌다, 그때 2주에 한 번씩으로, 원래 이거는 모든 다른 사건에 우선해서 가장 신속하게 하도록 법에 규정돼 있습니다. 그런데도 그걸 굉장히 질질 끌고 2주에 한 번씩 재판을 열고 이런 식으로 하더니 갑자기 본인이 사표를 내고 나가버렸지 않습니까? 그래서 또 재판부 바뀌니까 또 늘어지고.
时间:2025-05-12 06:18: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喆宇 阅读:227次
(责任编辑:李在宪)
最新内容
- ·
-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5042517280000001)• 건진법사 집·법당서 정치인·대기업·법조인·경찰 명함 수백 장 발견
- ·속초시는 철거 예산 반영 확보를 위해 시의회 심의 의결이 필요한 만큼 소통을 통해 남은 절차도 조속히 진행하겠다는 입장이다.
- ·검찰에 따르면 5명은 직접 아파트에 침입했고, 나머지는 카다시안의 일정을 계획하고 정보를 제공했다. 아바스는 아파트 리셉션에서 망을 보는 역할을 담당했다.
- ·협약식에 참여한 4개 기관은 도내 금융교육 생태계 조성과 충북도민의 금융문맹률 제로 실현에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 ·4개 조로 꾸려진 16명의 멘토-멘티들은 5월~10월까지 약 6개월간 매월 1회 모임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보가 기가 막혀’, ‘맘마미아’, ‘유복한조’, ‘감사팀‘ 등 이날 공개된 멘토-멘티들이 직접 지은 팀명부터 참신했다. 또 월별 프로그램도 기존 공직사회에선 볼 수 없었던 개성이 묻어난 각양각색 그 자체였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농진청은 용인대, 이화여대, 상명대 연구진과 공동으로 개인의 식생활 지침 실천 정도를 객관적 점수로 확인할 수 있는 '식생활 실천 점검표'를 만들었다.
- ·
- ·그는 제가 어느 당으로 가겠다는 구체적 생각을 해본 적은 아직은 없다. 그런데 제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될까 하는 것은 진중하게 고민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하면서 그 고민의 시점은 대선후보 등록일(5.10~11) 전까지라고 밝혔다.
热点内容
- ·이번 사업은 호암산 잣나무산림욕장, 금천체육공원, 안양천 등에 신규 공공와이파이 15대를 설치하고, 시흥동주민센터, 독산동 어린이공원 일대 등 35곳의 노후 장비를 교체하는 내용이다.
- ·김 의원은 이날 영입설에 대해 “민주당에서 공식적으로 제안 받은 것은 없다”면서도 “국민의힘이 역사의 발목을 잡고 있는데 제가 거기에 힘을 합친다는 건 국민께 더 큰 잘못을 하는 것이다. 곤란한 지점에 있다”고 말했다.
- ·
- ·
- ·
- ·
- ·시에 중재 요청한 시공사의 공사비 증액 내역은 물가상승 1277억원, 금융비용 961억원, 주휴수당·일반관리비 등 844억원으로 총 3082억원이다. 시는 조정·중재 회의를 통해 788억원의 중재안을 마련했고, 조합과 시공사의 의견을 청취해 최종적으로 합의서를 작성했다. 내달 총회를 통해 공사비 증액 사항을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 ·전국 빈집 정보를 제공하는 ‘빈집애(愛) 플랫폼’도 고도화한다. 정부는 올해 하반기까지 이 플랫폼을 통해 빈집 위치와 거래 지원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빈집 현황을 국가 승인 통계로 관리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 ·
- ·2020년 아동·청소년 성착취 영상을 유포한 ‘n번방 사건’이 우리 사회에 커다란 충격을 준 뒤 여러 대책이 쏟아졌다. 하지만 딥페이크 기술이 발달하면서 이를 이용한 디지털 성범죄는 더욱 교묘하고 심각한 양상으로 진화하고 있다. 아동·청소년 대상 디지털 성범죄는 오프라인 성범죄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피해 영상물이 유포되면 2차 피해가 지속될 수 있어 사전 예방과 신속한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디지털 성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청소년 성보호법’ 개정을 통한 처벌·수사 강화를 끊임없이 추진해야 하는 이유다. 새로운 범죄 양상에 맞춰 보완 입법도 지속돼야 할 것이다. 경찰은 수사 역량을 키워 적극적인 대응에 나설 필요가 있다. 디지털 성범죄의 특성을 고려한 전문적인 수사 인력을 양성하고, 디지털 증거 분석 기술도 한층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디지털 그림자 속에 숨어 어린 영혼을 갉아먹는 ‘검은 손’을 반드시 끊어내야 한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 방한 일정을 마치고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