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발의한 형사소송법 개정안은 오늘 오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상정될 전망입니다.
时间:2025-05-12 17:20: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川平 阅读:840次
(责任编辑:拷秋勤)
最新内容
- ·이어 “지역민과 방문객 모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도계를 새롭게 조명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번 교육은 원도심(동구, 서구, 중구, 영도구) 지역 내 관계공무원 및 공사현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경사지의 특성을 고려한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했다.
- ·MBC뉴스 임홍진입니다.
- ·한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에서 자기 기득권 유지에 목숨 걸지 말고 우리의 대선 승리에 목숨 걸라고 충고드리고 싶다며 이같이 말했다.
- ·황매산 철쭉제례는 자생으로 자라난 철쭉을 지역민들이 가꾸고 다듬어 오던 중 지역의 어른 몇 분이 술과 제물을 준비하여 산신제를 지냈던 것에서 유래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 ·
- ·산업부는 “체코 정부가 신규원전 건설사업의 계약 체결 일자를 5월 7일로 공식 발표한 것에 대해 환영한다”며 “(한·체코) 양국은 체결식 개최계획 등을 협의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체결식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도 환영의 뜻을 밝히며, “체코 신규원전 사업 본계약 체결, 성공적인 계약이행과 적기 준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1일 카오소드 영문판 등에 따르면 푸껫의 한 아파트 관리자는 최근 한 관광객이 1년간 임대한 아파트 호실을 찾아갔다가 경악했다.
- ·당시 재판부는 친일파의 땅이라고 해도 법치국가에서 법률상 근거 없이 재산권을 빼앗을 수는 없다며 토지를 몰수할 법률상의 근거가 없었던 만큼 되돌려 줘야 한다고 판시했다.
- ·
热点内容
- ·올해 행사는 서울에서 도쿄까지 걸은 35명의 완주자를 비롯해 코스별 참가자 등 2000여명이 함께했다. 조선시대 옛길 11대로를 완주한 기자도 주말마다 행사에 참가해 경북 안동시 웅부공원~대구시 군위군 의흥면 행정복지센터 구간 59㎞, 일본 시즈오카현 시미즈~미시마 구간 63㎞ 등 122㎞를 일행단과 같이 걸었다.
- ·
- ·광주시 관계자는 정부 예산에 반영된 소상공인 지원예산 중 지역 상인들의 혜택 규모는 1600억원으로 추산하고 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의 유동성 확보, 경영 부담 완화에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과기정통부는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증명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라고 주문했으며, KT가 전날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밝힌 취약 계층에 대한 유심 보호 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을 구체화해 이행 계획을 제출하라고 요구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