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陶佳 > 본격적인 경영 참여를 위한 임시 주주총회도 열린다. 항공업계에 따르면 오는 23일 티웨이항공 임시 주주총회가 열릴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은 임시 주주총회에서 이사 선임의 건을 재상정한다. 앞서 대명소노그룹은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회장(기타비상무이사)을 비롯해 이상윤 소노인터내셔널항공사업TF총괄임원(사내이사), 서동빈소노인터내셔널 세일즈마케팅 총괄임원(사내이사), 이광수 소노인터내셔널홀딩스부문 대표(기타비상무이사), 이병천 소노인터내셔널호텔앤리조트부문 대표(기타비상무이사) 등을 이사회에 진출시키려고 했지만, 공정위의 기업결합 승인을 받지 못해 불발됐다. 正文
본격적인 경영 참여를 위한 임시 주주총회도 열린다. 항공업계에 따르면 오는 23일 티웨이항공 임시 주주총회가 열릴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은 임시 주주총회에서 이사 선임의 건을 재상정한다. 앞서 대명소노그룹은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회장(기타비상무이사)을 비롯해 이상윤 소노인터내셔널항공사업TF총괄임원(사내이사), 서동빈소노인터내셔널 세일즈마케팅 총괄임원(사내이사), 이광수 소노인터내셔널홀딩스부문 대표(기타비상무이사), 이병천 소노인터내셔널호텔앤리조트부문 대표(기타비상무이사) 등을 이사회에 진출시키려고 했지만, 공정위의 기업결합 승인을 받지 못해 불발됐다.
时间:2025-05-12 02:49: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可盈 阅读:101次
(责任编辑:王洛宾)
最新内容
- ·03년생 상황에 유연하게 순응하면 무탈. 91년생 자신감은 좋으나 자만심은 해로움을 가져올 듯. 79년생 주변이 무탈하고 건강한 것만 해도 행복이니 행운이 없다고 생각지 마라. 67년생 주위를 공경하고 측은지심으로 사랑을 나누어라. 55년생 좋은 것이라도 다 가지라고 주어라. 43년생 나의 생각만이 절대적이라 여기지 말라.
- ·이번 기부금은 한국유화와 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싱가포르가 3일 조기 총선을 실시한다. 60년째 정권을 유지해 온 집권 여당 인민행동당(PAP)의 승리는 기정사실로 여겨진다. 그러나 예년처럼 ‘압승’이 당연시되는 상황은 아닌 까닭에 의석 변화에 따라 로런스 웡 총리 리더십이 시험대에 오를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 ·부산 금정구 금정총림 범어사는 오는 5일 하루 동안 일주문 인근에서 단주 만들기, 부처님 스티커, 에코백 꾸미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부스를 진행한다. 또 이날 오후 7시에는 경내 대웅전 앞마당에서 점등식 및 문화공연을 개최하며 봉축의 기쁨을 나눈다.
- ·검찰에 따르면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오늘(1일)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 ·
- ·
- ·
- ·소비자물가 상승률을 월별로 보면 지난해 10월 1.3%까지 내려갔다가 11월 1.5%, 12월 1.9%에서 올해 1월 다시 2.2%로 상승폭을 키웠다. 이후 지난달까지 4개월째 2.0%를 약간 웃도는 수준의 오름폭을 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