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竹市 > 지구단위계획 변경안에는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규제 완화 내용이 담겼으며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자율적인 개별 건축이 가능해졌다. 正文
지구단위계획 변경안에는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규제 완화 내용이 담겼으며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자율적인 개별 건축이 가능해졌다.
时间:2025-05-12 17:51: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贵港市 阅读:822次
(责任编辑:海南省)
最新内容
- ·사진=연합뉴스
- ·전시 기간 동안 ‘민들레 씨앗을 날려 보아요’, ‘바닷가에 사는 식물 친구들’, ‘바다향기수목원의 향기는 무슨 색일까?’ 등 다양한 숲 해설 프로그램과 ‘자연 속 숨은 보물찾기’, ‘향나무 목걸이 만들기’, ‘불어라 피리’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가족 참여형 체험활동도 함께 운영한다.
-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평생학습을 단순한 교육 차원을 넘어 복지, 문화, 고용과 연계한 '지속가능한 지역 성장 전략'으로 전환할 방침이다.
- ·지역별로는 미국의 관세부과가 본격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모습이다. 대미 수출은 106억달러로 6.8% 감소했다. 다만 다른 지역들을 상대로 한 수출 실적이 호조세를 보이며 수출 증가를 이끌었다. 대중국 수출은 3.9% 증가한 109억달러를 기록했다. 반도체 수출이 반등한 가운데 무선통신기기 수출이 크게 늘었다.
- ·
- ·강재은 기자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1일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을 가겠다”며 사실상 대권 도전을 공식화하고 사퇴했다. 대통령 파면으로 비롯된 조기 대선 국면에서 선거 관리를 맡은 대통령 대행이 직접 출마에 나선 초유의 상황이다.
- ·
- ·이에 따라 서울우유 상품은 오늘부터 홈플러스 각 점포에 순차적으로 입고됩니다.
- ·이 2명의 재판관이 이에 대해서 반대의견을 냈습니다. 그리고 반대의견의 내용을 말씀드리면 일단 고 김문기 처장과 관련한 부분에 대해서는 발언의 의미 자체가 사진을 조작한 것이라고 해석될 가능성도 있고 그리고 표현이라든지 선거운동의 자유, 이런 부분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에 대해서도 굉장히 축소해서 해석해야 된다고 이야기함으로써 김문기 처장 관련 발언이 공직선거법 위반이라고 볼 수 없다는 의견을 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백현동 부지 용도변경과 관련해서도 이 부분에 대해서 항소심에서는 발언 자체가 행위에 대한 허위사실을 적시한 것이 아니라 의견을 표명한 것이라고 볼 수 있는, 인식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인식에 대해서 어떠한 이야기를 하는 것은 공직선거법의 대상이 아니다라고 봤었는데. 대법관 두 사람의 판단도 동일했던 겁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인식, 의견표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행위가 아니어서 이것을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보는 것도 부적절하다, 이런 의견을 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热点内容
-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가 안위의 최후의 보루라는 마음으로 국익을 최우선으로 두고 원팀이 돼 국가와 국민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말했습니다.
- ·여기에, 강원 영동 지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 ·경기도가 지역 내 자투리땅에 정원을 조성해 정원 문화를 확산하는 주민참여형 녹색 사업인 '마을정원' 18곳을 올해 추가 조성하기로 하고, 공개 모집에 나섰습니다.
- ·“국무총리를 하면서 못한 일을
- ·
-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100선
- ·
- ·‘공무원 준비 의향’에 대한 질문에는 응답자의 69%가 ‘준비 의향이 없다’고 답했다. 특히 ‘현재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이라는 응답은 10%에 불과했다. ‘지금은 아니지만 향후 준비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중은 16%였다. ‘과거 준비했으나 현재 의향이 없다'는 응답자(5%)까지 포함하면, 공무원을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는 비율은 74%에 달했다.
- ·
- ·경찰이 주변 폐쇄회로 티브이(CCTV)를 확인한 결과, ㄱ씨는 전날 밤 10시 10분께 트럭을 몰고 초소 담벼락을 들이받은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