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전 총리는 크게 세 가지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时间:2025-05-12 11:51: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汉文 阅读:426次
(责任编辑:ƽ)
最新内容
- ·길게는 서른 시간 넘게 불을 때며 가마를 지킵니다.
- ·사회자 정리에 그제서야…
- ·
- ·김 위원장은 “(캠프에서) 상황실장을 맡을 거라고 알고 있는데, 이건 저희가 얘기했기 때문에 한 전 총리가 다른 걸 맡길지 모르겠지만 그분과 소통하면서 선거 준비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 ·
- ·맥도날드는 1분기 미국 내 동일 매장 기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6% 감소했다고 현지시간 4월 30일 발표했습니다.
- ·
- ·
- ·돈안지유돈(豚眼只有豚) 불안지유불(佛眼只有佛).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이고 부처 눈에는 부처만 보인다'는 무학대사의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 ·
热点内容
- ·
- ·
- ·
- ·
- ·사업자의 상호·대표자 성명·주소·전화번호 등 소비자 보호에 필수적인 신원정보를 확인하려는 조치도 없었습니다.
- ·
- ·[리포트]
- ·최 전 부총리는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직무를 계속 수행할 수 없게 되어 사퇴하게 된 점을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 ·
- ·하루빨리 학생과 교원 모두 안전한 시스템에서 백년대계를 실행하는 법 및 제도 개선이 이뤄져야 한다. 학교가 강력 사건의 현장이 되는 것은 여기까지여야 한다.지난 29일자 경기일보 7면에 ‘무판차량’ 기사가 떴다. 번호판 없는 수출 대기 차를 말한다. 최근 이 무판차량들이 인천 연수구 무료 공영주차장을 대거 점령했다고 한다. 차 댈 곳을 못 찾는 시민들 불만이 크다. ‘풍선효과’ 때문이란다. 그간에는 중고차 수출상들이 무판차량들을 인근 이면도로 등에 뒀다. 민원이 잇따르자 구가 집중 단속에 나섰다. 설 곳을 잃은 무판차량들이 공영주차장으로 진출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