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昊恩家家 > “부(富)의 집중과 중산층의 프롤레타리아화는 허구다. 중산층의 소득은 늘고 있다. 프롤레타리아의 빈곤이 점증한다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 계급 투쟁은 늘어나기는커녕 감소하고 있다.” 正文
“부(富)의 집중과 중산층의 프롤레타리아화는 허구다. 중산층의 소득은 늘고 있다. 프롤레타리아의 빈곤이 점증한다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 계급 투쟁은 늘어나기는커녕 감소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7:52: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潘柯夫 阅读:931次
(责任编辑:陈晓琪)
最新内容
- ·
- ·
- ·
- ·
- ·
- ·항공 소비자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보장하는 유럽은 다르다. 유럽연합은 항공기 취소·지연 배상 기준을 항공사 홈페이지에 명시하도록 했다. 비행 거리에 따라 쿠폰이나 현금을 250~800유로 수령할 수 있고 식사, 음료와 숙박, 전화 통화 제공도 규정돼 있다.
- ·이날 한 대행은 북한은 러시아와 밀착 관계를 가속하고 우리를 겨냥한 무기체계를 개량하면서 새로운 도발을 획책하고 있으며, 우리 정부와 기업, 국민은 사이버 공격의 위협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면서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면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 고 주문했다.
- ·
- ·또 영·호남 초광역 물류·교통망 구축을 위한 과제로 동서횡단철도(전북 전주~경북 영덕, 241㎞) 건설을 제안했다. 동서횡단철도는 전주~김천~대구경북신공항~의성을 잇는 철도로, 추산 사업비는 5조1천여원으로 전망된다. 도는 그동안 전북특별자치도 등과 함께 동서횡단철도 건설 등을 위한 공동성명을 발표하는 등 힘을 모아 왔다. 동서횡단철도가 건설되면 2030년 개항을 목표로 하는 TK신공항의 호남권 여객·물류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북 서부내륙에서 신공항으로 접근성이 개선돼 수출 경쟁력 향상 등 효과가 매우 크다.
- ·검찰은 수사과정에서 임직원 80여명의 컴퓨터와 공유드라이브를 포렌식해 약 30만개의 내부문건과 이메일을 확보하고, 알고리즘 소스코드 10만건을 분석했다.
热点内容
- ·시는 이런 내용을 담은 교통 통제 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 ·
- ·
- ·그는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경고했다.
- ·교육에서만큼은 보혁 갈등이 없었으면 합니다. 학생들의 미래만 생각해야겠습니다. 보수 시의회와 진보 교육감 모두 동의하는 원칙이 있습니다. “이념 말고 교육, 좌우 말고 미래.” 이제, 양측이 이 원칙을 지키기만 하면 됩니다.유연근무제를 활용하는 임금근로자가 10명 중 1~2명 수준에 머문 것으로 나타났다.
- ·
- ·
- ·버스 회사 소속인 A 씨는 당시 장비를 이용해 버스를 들어 올린 뒤 하부에서 엔진오일을 교체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 ·오늘(2일) 정보통신(IT)업계에 따르면, 'SKT 유심 재고 도착알림'이라는 제목의 문자 메시지가 일부 휴대전화 이용자에게 발송됐습니다.
- ·삼성전자는 글레어 프리 기술을 적용한 2025년형 삼성 OLED TV 구매자 중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레어 프리는 햇빛이 강한 낮이나 조명 아래에서도 빛 반사 없이 생생한 영상을 구현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