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温州市 > 지난해에는 지역사회 연계 ESG 경영 활동으로 서울 종로구와 손잡고 ‘종로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 사업을 시작했다. 에코스테이션 시설 설치 비용과 운영에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正文
지난해에는 지역사회 연계 ESG 경영 활동으로 서울 종로구와 손잡고 ‘종로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 사업을 시작했다. 에코스테이션 시설 설치 비용과 운영에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时间:2025-05-12 06:51: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油尖旺区 阅读:246次
(责任编辑:海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한편 한국수산자원공단 남해본부는 산업재해 예방 등 안전관리보건체계 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작년 11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 평가 우수 사업장으로 인정받았으며, 올해는 관내 소방서에서 주최한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5월이 시작되자마자 긴 연휴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만큼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여기저기서 열린다. 신나는 놀이와 체험활동을 하다 잠시 차분하게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영화의 도시 부산’답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상영하는 곳들이 있다.
- ·육군 한 사단에서 조리병으로 복무한 A 씨는 거짓 사유를 대고 허위 서류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2023년 12월과 지난해 1월 총 3차례에 걸쳐 25일간 청원휴가를 간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지난해 6월 25일 군복무를 마쳤지만, 전역 후 1심 재판 결과를 받게 됐다.
- ·
- ·
- ·이 외에도 의사 결정이 어려운 고령 입소자의 사지를 24시간 침대에 묶고 신체 억제대 사용에 따른 법적 기록 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현행 규정상 장시간 신체 구속은 엄격히 제한되며, 사용 시 반드시 사유와 사용 시간 등을 문서로 남기고 의료진 판단이 따라야 한다.
- ·
- ·
- ·환자 A 씨는 지난해 8월 8일 오후 부산 한 이비인후과 의원 진료실에서 의사 B 씨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병원에 방문한 다른 환자 등에게 욕설을 하고 소리를 지르는 등 10분간 소란을 피워 영업을 방해한 혐의로도 재판에 넘겨졌다.
- ·대법원이 오늘 오후 3시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 판결을 선고하고, 이를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합니다.
- ·
热点内容
- ·이 밖에도 말을 안 하니까 어딘지 더 궁금해진다 피해자가 가해자 이름을 못 밝힌다 자국민이 먼저 아니냐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 ·이날 대법의 파기환송 결정으로 이 후보는 또다시 고법에서 재판을 받게 된다. 파기환송 후 원심을 심리하는 재판부는 대법원 판단 취지를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이 후보에게 유죄가 선고될 가능성이 크다. 2심 판결 이후 상고 여부에 따라 대법의 ‘재상고심’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공직선거법상 벌금 100만 원 이상 형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 ·
- ·
- ·
- ·올해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가상자산거래소 빗썸 등 5개 기업이 신규 지정됐다. 전체 공시대상기업집단 수는 92개로 전년도보다 4개 증가했다. 쿠팡과 두나무는 올해도 자연인이 아닌 법인이 동일인으로 지정됐다.
- ·
- ·
- ·또 정책파트너로서 행정통합의 공론화와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연계 간담회, 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력 기반을 공고히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 ·◆모두싸인, 6년 연속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