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延庆县 > 시행사 역시 공매는 단순한 채무 정리를 넘어 주거 안정성과 입주민의 재산 보호라는 공공의 가치까지 위협하는 조치라고 지적하며, 효성중공업의 방침 철회를 요구하고 있다. 正文
시행사 역시 공매는 단순한 채무 정리를 넘어 주거 안정성과 입주민의 재산 보호라는 공공의 가치까지 위협하는 조치라고 지적하며, 효성중공업의 방침 철회를 요구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3:05: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和刚 阅读:471次
(责任编辑:程骥驰)
最新内容
- ·
- ·충남 아산에서 경차로 시골길을 운행하던 80대 노인이 90대 노인을 치어 숨지게 해 법원에서 금고형을 선고 받았다.
- ·호랑이띠
- ·[데일리안 = 홍금표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 출마 선언을 마친 뒤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 ·A씨는 당시 현행범으로 체포된 뒤 경찰에 “이지메(집단 괴롭힘)를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에 있는 사람들을 때리는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 ·
-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
- ·'대구로 오이소, 경북서 자이소' 특집 기사는 가볼 만한 대구경북의 장소들을 알려 주는 유익한 기사였다. 지역신문으로서 지역 동향을 보도하고 지역에 대해 소개하는 역할을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다. 향후에도 이 같은 내용을 좀 더 많이 게재해 줄 것을 기대한다.
- ·이어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seokyongduk'으로 사용하고 있어, 마치 제가 X 계정을 통해 욱일기와 다케시마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양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우려했다.
- ·
热点内容
- ·▷이동재: 그럼 사법적으로는 대선 전까지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까 선거를 하는 수밖에 없겠네요. 선거로 국민이 판단해야겠네요.
- ·
- ·
- ·
- ·1일 선고에 민주당 서산태안위원회를 비롯해 지역 정치권과 이재명 후보 지지자들은 강력 반발했다.
- ·
-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4일간 열릴 CES 2026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에서 주최하는 세계 3대 전자, 정보통신(ICT) 박람회 중 하나이다.
- ·
- ·
- ·▶2500만 유심 교체는 여전히 ‘먼길’…업계 1위 자리 ‘흔들’=당장 급한 불은 컸지만, 근본 대책으로 꼽히는 ‘유심교체’까지는 여전히 갈 길이 멀어 논란의 여지가 여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