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호 "막중한 책임감…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
时间:2025-05-12 15:37: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琦雯 阅读:598次
(责任编辑:金贤成)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이장우 대전시장은 “동대전도서관과 한밭문화체육센터가 대전의 대표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이 이곳에서 책과 문화, 생활체육을 즐기며 건강한 문화 체육활동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지난해 일평균 교통량이 가장 많았던 도로는 수도권 제1순환선 하남 분기점∼남양주 퇴계원 나들목 구간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 ·
- ·이날 성금 전달식은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서 열렸으며, 부산대병원 정성운 병원장,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 ·
- ·SK텔레콤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밝힌 일부 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을 제출하고, 해킹사고에 따른 이용자 피해발생 시 100% 보상을 책임지는 방안도 국민께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설명하도록 했다.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 보상 방안을 마련해 이행할 것도 권고했다.
- ·
- ·
- ·
- ·중동과 달리 유럽은 상업용 원전 이용이 시작된 세계 원전 시장의 중심이다. 한국은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계획된 일정대로 원전을 완공하겠다는 '온 타임 위딘 버짓'(on time within budget) 전략을 앞세워 체코의 선택을 받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