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武汉市 > 전문가들은 강원도 인구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하는 노인 등 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보와 시군 간 접근성 개선을 위한 대중교통 전반의 구조 개편이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正文
전문가들은 강원도 인구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하는 노인 등 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보와 시군 간 접근성 개선을 위한 대중교통 전반의 구조 개편이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时间:2025-05-12 11:21: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文世 阅读:480次
(责任编辑:纪宝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의료진은 바넬로피에게 체외막산소화(ECMO) 기기를 장착해 심장과 폐의 기능을 일시적으로 대신하게 했다. 이후 바넬로피의 심장을 얇은 피부층에서 조심스럽게 분리한 뒤 양쪽 갈비뼈를 절개해 앞쪽으로 늘리고 연결해 심장을 보호할 수 있도록 재건했다.
- ·또한 그는 지난 2021년 ‘난 킴 카다시안을 납치했다’는 제목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그는 “내 삶의 3분의1은 감옥에서 보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 ·오늘(1일) 금융당국과 금융권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기준 전체 금융권 가계대출 잔액은 3월 말보다 5조원 이상 늘었습니다.
- ·패션 플랫폼 진출도 활발하다.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2021년 일본 법인 ‘무신사 재팬’을 설립하고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지원해오고 있다. 무신사의 일본 내 성장세도 가파르다. 지난 1~3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일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했다. 지난 3월 기준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일본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전년 대비 82% 성장했다.
- ·다가올 5월은 딸기의 끝자락이자 과육이 가장 깊이 익는 순간이다. 5월 딸기를 한입 베어 물면 상큼한 향이 먼저 퍼지고 뒤이어 촉촉한 과육이 입안을 부드럽게 채운다. 수분이 풍부하고 당도도 자연스럽다. 딸기 본연의 맛이 가장 선명하게 드러나는 시기다.
- ·부여군은 2028년까지 청년기금 200억 원을 조성해 청년 일자리와 주거, 복지, 문화분야 특화사업에 지원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30일 출범한 청년기금 운용심의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모두 12명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2년간 기금 운영계획 수립과 집행, 평가를 맡는다.
- ·
- ·
- ·카다시안은 과거 진술에서 “두 남자가 침실에 난입해 총을 겨누며 반지를 요구했다”며 “플라스틱 케이블과 테이프로 묶인 채 수백만 달러 상당의 보석을 강탈당했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