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齐秦 > 1일 대국민담화중인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연합뉴스 한덕수는 ‘대통령 권한대행’에서 ‘대통령’으로 ‘마지막 소임’을 바꿨다. 76세 고령, 한평생 엘리트 코스만 밟아온 정통 관료인 한덕수는 ‘정치 초짜’다. 과연 그는 고건 전 총리,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 등 정치권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관료 선배들과 다른 결말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正文
1일 대국민담화중인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연합뉴스 한덕수는 ‘대통령 권한대행’에서 ‘대통령’으로 ‘마지막 소임’을 바꿨다. 76세 고령, 한평생 엘리트 코스만 밟아온 정통 관료인 한덕수는 ‘정치 초짜’다. 과연 그는 고건 전 총리,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 등 정치권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관료 선배들과 다른 결말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时间:2025-05-12 17:27: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东地区 阅读:772次
(责任编辑:延庆县)
最新内容
- ·
- ·
- ·
- ·
- ·
- ·
- ·SK아메리카스는 SK그룹이 북미 대외협력 업무 컨트롤타워로 지난해 신설한 조직이다.
- ·
- ·
- ·
热点内容
- ·
- ·한화는 최근 몇 년 간 조선·방산을 비롯한 핵심 사업군을 중심으로 인수합병(M&A) 등을 활발히 추진하며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2023년 한화오션(구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완료한 이후, 방산 부문을 중심으로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왔다. 여기에 항공우주, 에너지 등 미래산업에도 역량을 집중하면서 계열사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있는 양상이다. 한화의 사세 확장은 조선·방산 분야 글로벌 수요 확대라는 외부 환경과 맞물리며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가 나온다.
- ·
- ·지난해 11월 1심 법원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고, 지난 3월 2심 법원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1심 재판부는 이재명 후보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을 유죄로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 재판부는 이를 뒤집고 모두 무죄를 선고했다. 2심 재판부는 이재명 후보의 김문기 전 처장 관련 발언이 ‘행위’가 아닌 ‘인식’에 관한 발언이라 허위사실공표로 처벌할 수 없다고 판단한 바 있다.
- ·
- ·
- ·
- ·
- ·하지만 연초 금리 인하와 은행들의 규제 완화, 이사 철 수요 등이 겹쳐 2월(+3조 931억 원) 반등한 뒤 3월(+1조 7천992억 원)과 4월까지 석 달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