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温碧霞 >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 예산이 새로 4천억원 반영됐고, 민주당이 삭감했던 검찰 특정업무경비 507억원과 감사원 특수업무경비 45억원은 복원됐습니다. 正文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 예산이 새로 4천억원 반영됐고, 민주당이 삭감했던 검찰 특정업무경비 507억원과 감사원 특수업무경비 45억원은 복원됐습니다.
时间:2025-05-12 10:53: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炜 阅读:464次
(责任编辑:安以轩)
最新内容
- ·CCC는 행사 당일 강대상에 내 자리를 준비했지만, 나는 조용히 행사만 확인하고 자리를 떴다. 모든 것은 하나님이 하신 일이었고 나는 그저 쓰임 받은 도구일 뿐이었기 때문이다.
- ·▷ 카카오톡 @mbc제보
- ·AP 통신에 따르면 바드르 알 부사이디 오만 외무장관은 SNS를 통해 물류 상의 이유로 오는 3일로 잠정 예정됐던 미국과 이란의 회담 일정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
- ·웡 부보좌관은 트럼프 1기 행정부 때 국무부에서 대북특별부대표와 동아태 부차관보를 지내며 대북 협상 실무를 담당한 인사입니다.
- ·
-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입니다.
- ·
- ·[파이낸셜뉴스] 코스닥 의약품 및 의료기기 유통 기업 더블유에스아이는 박정섭 전 대표가 지난 1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항소심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는 1심의 유죄 판결을 뒤집는 결과로, 회사에 제기됐던 오너 리스크가 해소되며 향후 경영 안정성과 대외 신뢰 회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 ·
{$content}
{$content1}{$content2}
{$content3}{$content4}{$content5}
{$content6}{$content7}
{$content8}
{$content9}{$content10}
{$content11}{$content12}
{$content13}{$content14}
热点内容
- ·오늘은 전국에 강한 바람이 불고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 ·홈플러스는 “납품, 영업, 채무 상환 등 모든 부문에서 회생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조금만 시간을 주신다면 반드시 성공적으로 회생절차를 마무리하고 조속한 정상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 서기관이 이들의 현실과 처음 마주한 때는 2020년 3월이었다. 경주 희망농원에 거주하던 한센인들이 권익위를 찾아와 “정착촌 환경을 개선해 달라”며 민원을 제기했다. 그는 “폐축사와 주택이 뒤섞여 있었고, 인근 강에는 오수가 흘렀다”며 “정부와 국회, 지방자치단체 모두 외면한 그 민원을 저까지 외면할 수는 없었다”고 회상했다.
- ·
- ·
- ·정연표 경기도 건강증진과장은 초등학생은 구강건강에 중요한 시기로 학생들이 올바른 구강 보건교육과 적절한 예방 진료를 무료로 받고 평생 구강건강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학생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17:00 민주당 긴급 의원총회. 민주당은 국회 본청 제4회의장에서 긴급 회의를 열고 대법원 파기 환송이 선거에 미치는 영향과 향후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앞서 당 지도부도 당 대표실에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결론은 최상목 부총리 탄핵안을 추진. 지난 3월21일 민주당은 최 부총리 탄핵안을 발의, 지난달 2일 본회의에 보고했으나 여론의 역풍을 의식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로 돌려보내 언제든 본회의 상정을 할 수 있게 조처를 해둔 상태였다. 민주당은 심우정 검찰총장의 탄핵안도 발의해 본회의에 보고한 뒤, 법사위로 회부해 조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