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天水市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正文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6:28: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陕西省 阅读:773次
(责任编辑:台中市)
上一篇:포항 호미곶의 국립등대박물관과 협업으로 만든 바다 여행상품 ‘가족과 함께하는 등대 여행’은 아예 무료다. 제법 잘 갖춰진 등대박물관 생활관에서의 가족 단위 숙박을 제공하는 1박 2일 상품인데도 그렇다. 등대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야간 호미곶 등대 견학이다. 세계등대유산에 등재된 호미곶 등대는 1909년 세워진 국내 최초의 근대건축양식 등대다. 등대 여행상품에 참여하면 평소 공개되지 않는 등대 내부를, 그것도 등대 불을 환하게 켠 시간에 가서 볼 수 있다. 등대박물관 관람과 등대 펜꽂이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下一篇:이번 경진대회는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下一篇:이번 경진대회는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最新内容
- ·
- ·
- ·
- ·김용현 전 국방 장관과 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 박안수 전 계엄 사령관 등은 직권남용으로 함께 기소된 공범이고 이들의 지시를 받은 군경 등이 직권남용 피해자 범위에 들어갑니다.
- ·
- ·특히 LIG는 작년 대비 자산이 2조원 이상 늘었습니다.
- ·이에 삼성생명이 해당 특약을 출시한 후 2개월 만에 손보사 5곳이 해당 특약을 상품화해 판매하는 것을 두고 후발주자들이 추종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는 것이다.
- ·
- ·지금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 ·시범아파트 재건축조합 측은 내달 통합심의안을 서울시에 접수하고 9월 통합심의 완료,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받아 2031년 입주가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