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俞隆华 > 협약에 따라 (가칭)전남 k-푸드교육센터는 ▲영양·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지원 ▲학생 요리경연대회 운영 ▲학교급식 관계자 대상 조리 실습 및 연수 ▲급식메뉴 개발·보급 및 학교급식 정책 연구 등 전남 지역의 영양·식생활 교육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正文
협약에 따라 (가칭)전남 k-푸드교육센터는 ▲영양·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지원 ▲학생 요리경연대회 운영 ▲학교급식 관계자 대상 조리 실습 및 연수 ▲급식메뉴 개발·보급 및 학교급식 정책 연구 등 전남 지역의 영양·식생활 교육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时间:2025-05-12 11:1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海 阅读:587次
(责任编辑:降央卓玛)
最新内容
- ·
- ·2022년에는 제9회 국제 기부의 날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구촌의 미래를 함께 생각하는 시간으로 경내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 ·
- ·
- ·경북 의성군에는 올해 1분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스무 배 넘게 많은 12억 4천만 원이 모였고, 경북 영덕군도 지난해보다 8배 이상 늘어난 14억 7천만 원이 모금됐습니다.
- ·
- ·
- ·▲태음인은 호산지기(呼散之氣)로 밖으로 잘 빠져나가는 기운을 의미한다. 태음인은 호산기지가 약해지면 땀이 너무 많이 나가거나 아니면 반대로 땀이 많이 줄어드는 증상이 생긴다. 또는 배변 습관이 불규칙해지고 가스가 많이 차면서 체중이 늘어나는 증상부터 나타나는 경우도 많다.
- ·1937년12월31일 당시 중국의 수도 난징에 입성한 일본군은 여자와 어린이를 무참히 학살했다. 피해자 규모는 최소 수만에서 30만명으로 추산되지만, 일본에선 학살이 없었다는 주장마저 나오고 있다. 저자는 일제강점기 한국민이 일제 치하에서 신음할 당시 중국 난징에서 벌어진 대규모 학살 사건을 조명한다. '100인 참수 경쟁'을 벌였던 일본군과 그들의 폭력성을 묵인했던 일본군 수뇌부, 나아가 '대의' 명분 아래 자국민의 생명을 돌보지 않은 중국 지도부의 행보를 살피며 '선함'이 역량을 발휘하는 사회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을 역설한다. (조마루 요이치 지음 | 소명출판)
- ·
热点内容
- ·대전시는 다문화가족 자녀의 안정적인 학습 환경 조성과 학업 격차 해소를 위해 ‘다문화가족 교육활동비 지원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우선 3일부터 5일까지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어린이날 작은 영화관’이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첫날인 3일에는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무비’가 기다린다. 4일에는 ‘씽’ ‘미니언즈’, 5일에는 ‘주토피아’와 ‘바다 탐험선 옥토넛: 탐험선 대작전’이 관객을 맞는다.
- ·
- ·다만 오늘 대법원의 판결이 이 후보의 대선 출마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 ·
- ·
- ·거소투표 및 선상투표 신고자는 병원·자택·선박 등 자신이 머무르는 곳에서 우편(거소투표) 및 팩스(선상투표)로 투표할 수 있다. 사전투표를 할 수 있는 군인(입영대상자 포함)·경찰공무원 중 영내 또는 부대 등에 거주해 각 가정으로 배달되는 정당·후보자의 선거공보를 받아볼 수 없는 사람은 관할 구·군선관위에 인터넷이나 서면으로 선거공보 발송을 자신의 거주지로 신청할 수 있다.
- ·
- ·이번 서비스는 전화 연결을 통해 안내하는 ‘AI음성봇’과 신한 SOL뱅크를 통해 안내하는 ‘챗봇’ 서비스로 진행되며, 각종 비대면 채널을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에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