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효뜨 이후 남 셰프는 신용산 일대에 베트남식당 '남박', 중식당 '꺼거', 이자카야 '키보', 와인바 '사랑이 뭐길래'를 차례로 오픈했습니다. 티티티만의 브랜드 벨트를 구축한 셈이죠.
- ·
- ·이뿐만 아니다. 충북의 방울토마토, 충남과 전남의 딸기, 경남의 수박 등 전국 대부분 지역의 시설원예작물이 일조량 부족 여파를 피해가지 못했다. 병해충은 물론 착과 불량, 낙과, 기형과 등 여러 유형의 피해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했다.
- ·
- ·아우디는 현지에 생산기지가 없어 미국에서 판매하는 모든 차량이 25%의 자동차 품목 관세 대상입니다.
- ·김수태 청년청소년과장은 “청소년이 지역사회 변화를 이끄는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파주시에서는 청소년의 정책 효능감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제안이 채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한편, 지난달 주택 인허가 건수는 3만1033가구로 한 달 전보다 148.2% 급증했다. 다만 이는 주택시장 침체로 인한 기저효과에 따른 것으로, 여전히 예년 평균에는 못 미치는 수준이다. 주택 착공은 1만3774가구로 36.8% 증가했고, 아파트 등 공동주택 분양 물량은 8646가구로 60.6% 늘었다.
- ·A 씨 부부가 2023년 10월 이 다가구주택에 임대차 계약을 맺을 때까지만 해도 이런 비극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 ·
热点内容
- ·
- ·
- ·이세용 한울본부장은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다수가 체감하는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유심(USIM) 해킹 사고로 신뢰에 큰 타격을 입은 SK텔레콤이 사태 발생 2주 차에 접어들며 대규모 고객 이탈이라는 후폭풍을 맞고 있다. 사고 초기 미흡한 대응과 뒤늦은 사과, 정보 전달 부족이 겹치면서 통신 시장 점유율 1위 사업자의 위상에 금이 가는 모양새다.
- ·
- ·배달 라이더, 택배 기사들과도 자리를 갖고 비전형 노동자들의 현실 문제를 청취했습니다.
- ·
- ·
- ·핵심 반도체 기술을 중국에 유출한 혐의를 받는 전직 삼성전자 연구원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
- ·트럼프 대통령은 그러나 SNS에 올린 글에서 이것은 바이든의 주식시장이지, 자신의 것이 아니라며 바이든 책임론을 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