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이후 법사위는 지난달 16일 청문회를 열었지만 당시에는 조사결과 보고서를 채택하지 못하고 회의를 종료했다.
- ·구체적인 피해 규모는 산림 외에 ▷주택 3천819동 ▷농작물 2천3헥타르 ▷시설하우스 1천408동 ▷축사 473동 ▷농기계 1만7천265대 ▷어선 31척 ▷양식장 5개소 ▷문화유산 31개소 ▷중소기업 91개 사 ▷소상공인 977명 등이다.
- ·이밖에도 기장군청 소속 공무원 4명이 건축물 사용 승인 과정의 인허가 비리 혐의로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으며, 건물 준공과 관련한 소방 인허가 과정에 관여한 소방 관계자 2명도 입건된 상태다. 한동훈 부산경찰청 형사기동대장은 “반얀트리 공사 및 인허가 과정에 연루된 업체 및 기관 관계자 20여 명을 입건해 수사 막바지 단계에 있다”며 “조만간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
- ·
- ·
- ·한 검찰 출신 변호사는 “이 후보의 재상고 기간 등을 고려하면, 현실적으로 대선까지 판단이 불가능해 보인다”며 “대법원이 깔끔히 정리하려면 이번에 파기자판을 내리거나, 헌법 84조(대통령은 내란·외환 외에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않는다)에 대한 입장을 밝혔어야 했다”고 말했다.
- ·우리 국격과 시대에 맞는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 ·
热点内容
- ·
- ·공단은 평일 출근시간대에 몰리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80대 규모로 운영하던 전일접수(평일 오전 7시, 8시, 10시) 인원을 이달부터 12월까지 20대를 증편해 총 100대 규모로 운영할 예정이다.
- ·2일 부동산 플랫폼 기업 직방에 따르면 이달 전국 분양예정 물량은 1만7176가구에 달한다. 일반분양 물량도 1만1065가구로 계획됐다.
- ·한편, 광명시는 녹색건축지원센터를 중심으로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사업과 제로에너지건축물 선도화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김 후보는 시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시민들에게 둘러싸였다. 여기저기서 김문수가 1등해야 우파 전부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십시오와 같은 응원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김 후보는 시민들과 악수하고 사진촬영을 하며 시민들의 뜨거운 환대에 보답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