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荷泽市 >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은 민생 논의의 장을 31번째 탄핵 테러의 범죄 현장으로 악용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正文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은 민생 논의의 장을 31번째 탄핵 테러의 범죄 현장으로 악용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15:56: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明育 阅读:934次
(责任编辑:殷志源)
最新内容
热点内容
- ·지금까지 경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 재판을 지연시키고 자신에게 유리한 판결 결과를 갖고 오기 위해서 온갖 탈법적이고 위법적인 행위를 지금까지 해왔습니다.
- ·기장군은 3년간 지방정원을 운영한 뒤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국가정원에도 도전할 계획입니다.
- ·반도체 인력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10억원을 추가로 투입해 인력양성 센터인 반도체 아카데미를 교육수요가 높은 비수도권 지역으로도 확대한다.
- ·
- ·
- ·
- ·
- ·박상민 HD한국조선해양 미래기술연구원 그린에너지연구랩 부문장이 3월 2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HD현대 글로벌R&D센터에서 SMR 추진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최주연 기자
- ·LIG넥스원은 20년 가까이 축적해온 위성 탑재체, 본체, 지상체 개발경험을 기반으로 위성시스템 통합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위성 활용 분야까지 사업영역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