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梅州市 > 그러나 5월 3일까지는 경선이잖아요. 우리 당의 그 당원들의 50% 표가 있기 때문에 전략적일 수도 있고 비전략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한동훈 후보 입장에서는 그걸 강력하게 주장하는 것은 당심은 어느 정도 내 팬덤이 있다 그 외에 전국 선거를 통해서 내 지지층을 확보를 해야 되겠다. 이런 선거 전략이 아니겠어요? 이제 그런 부분이고 지금 나머지 후보, 김문수 후보는 죽었다 깨나도 이번 경선까지는 어떠한 그러한 부분은 입장을 내지 않을 것이다. 正文
그러나 5월 3일까지는 경선이잖아요. 우리 당의 그 당원들의 50% 표가 있기 때문에 전략적일 수도 있고 비전략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한동훈 후보 입장에서는 그걸 강력하게 주장하는 것은 당심은 어느 정도 내 팬덤이 있다 그 외에 전국 선거를 통해서 내 지지층을 확보를 해야 되겠다. 이런 선거 전략이 아니겠어요? 이제 그런 부분이고 지금 나머지 후보, 김문수 후보는 죽었다 깨나도 이번 경선까지는 어떠한 그러한 부분은 입장을 내지 않을 것이다.
时间:2025-05-12 13:10: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乌兰察布市 阅读:474次
(责任编辑:江苏省)
最新内容
- ·
- ·
- ·
-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의 내수 진작과 고객 차량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
- ·시는 회의에서 해양디지털 의제 선도, 순환 경제 모델 홍보, 글로벌녹색성장기구(GGGI), 유럽연합(EU) 등과의 협력 강화, 미래형 해양산업 및 관광 환경 비전 제시 등 여러 방면에서 실질적 성과를 도출했다. 특히 지방정부로는 유일하게 3년 연속 자발적 실천 공약을 제출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국제적 신뢰를 끌어냈다.
- ·
- ·
- ·
热点内容
- ·
- ·
- ·다음으로 연중 기획인 ‘87년 체제 대한민국만 빼고 다 뜯어고치자’ 기사의 사회 분야 세 번째 기사가 17일자에도 실렸다. ‘유튜브·SNS 가짜뉴스에 정치인 편승… 진영 양극화 부추긴다’는 기사인데 이 기획을 계속 보면서 드는 생각은 ‘87년 체제와 무슨 연관이 있을까’라는 점이다. 기사가 계속되면서 본질이 흐려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 ·반면 재계 관계자는 “노사 간 입장이 다른 포괄임금제를 굳이 지금 꺼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재계는 포괄임금제가 시간 외 수당을 매번 계산하는 관리 부담을 덜 수 있어 필요하다는 입장을 보여왔다.
- ·
- ·한경로보뉴스
- ·“쇼핑부터 외식까지” 뱅크샐러드, 맞춤 혜택 카드 6종 분석
-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주소지 관할 보건소를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 ·바이오헬스도 바이오의약품 수출 증가에 힘입어 14억2000만 달러(+14.6%)로 역대 4월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철강(+5.4%)과 이차전지(+13.7%)도 수출이 늘어나며 각각 4개월· 17개월 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선박 수출 역시 두 자릿수 증가세(+17.3%)를 이어갔다.
- ·